Food #2 Korea seafood ramen (제주 섬오름 문어해물라면)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image

제주도 여행에서 처음 맞이하는 아침,
전날 밤 제주도에 사는 선배와 진탕 술을 마시고
해물라면가게를 찾아내라는 남편님의 지령을 받고 미친듯이 검색 삼매경에 빠졌네요

그리고 가장 가까운 "함덕" 에 있는 "섬오름" 이라는
아주 허름하고 정체모를 가게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아침 9시 였지만, 다행히 사장님이 가게 문을 활짝 열어 놓고 계셨고
덕분에 우리는 제주도에서 맞이하는 첫 아침을
해물라면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시작 할 수 있었어요

야외 테이블이 딱 한 자리 있었는데,
애메랄드 빛 바다를 바라보며 후루루 짭짭 라면을 들이키고
돌 틈 사이사이 게 잡기 놀이도 할 수 있었답니다 :D

그리고 우리는 해안도로를 따라 성산쪽으로 조금씩 조금씩 아래로 향했습니다.
To be continued......

Sort:  

야외에서 먹는 해산물 듬뿍라면이라니...
야밤에 괜히 본거 같네요...ㅋㅋㅋㅋ ㅠㅠ

국내는 국외든 라면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ㅎㅎ

으으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라면 ㅠ 제주도가 좋은 날씨 보기 힘들다고 하던데 사진이 참 예쁘게 나왔네요 :)

네 여행에서는 날씨가 정말 중요한것 같은데, 다행히 운이 좋았네요 :D

Congratulations @hjk96!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714.75
ETH 2616.8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