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화] 모든 것이 예쁜 영화 <뷰티인사이드>

in #kr-newbie6 years ago

저도 보면서 내면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려는 영화인데, 왜 주요장면마다 저렇게 잘생긴 배우들이 나오는 걸까 생각했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한효주는 원래 좋아하는 여배우이고, 천우희도 엄청 좋아합니다
@choiish님 처럼 재밌게 보진 않았지만 ㅋㅋ 그냥 아름다운 판타지영화로 기억에 남는거 같아요

Sort:  

오랜만에 뵙습니다! 역시 한효주는 인기가 많군요! 물론 천우희도 멋진 배우고요 ㅎㅎ 전 색감 좋은 영화를 좋아해서 이 영화가 기억에 확 남았네요 ㅋㅋ 스토리에 관한건 정말 많은 분들이 공감하는 것 같습니다.조금만 더 신경썼더라면 충분히 객관적인 수작이 될 수 있었을 것 같아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36.35
ETH 3483.1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