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티머 여러분. 저도 가입인사 합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암호화폐 투자를 시작하면서 스팀잇을 알게돼 가입하게 됐습니다.
모두들 가입과 함께 가입 인사를 먼저 작성하시는데 저는 미처 알지 못해 그냥 글 부터 써재꼈네요.
뒤늦게 가입인사 글을 올립니다.

30대 후반, 대구에서 글 쓰는 직업을 가지고 있고 최근에 암호화폐 투자와 함께 관련 공부를 하다보니 문과생으로서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공부한 것을 정리하면서 복습도 하고 잘못된 것이 있으면 피드백도 받고 싶네요.

이 밖에도 평소 관심이 많은 시사나 IT, 문화, 예술 분야의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Sort:  

@highville님 함께 소통하며 즐거운 스팀잇해요๑′ᴗ‵๑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아 가입인사가 필수인가보군요
저도 가입만 한 뉴비인데...
써야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맞팔 할께요~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고맙습니다. 맞팔 하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같이 소통해요😀

고맙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함께 하시죠 ㅋ

환영합니다.
포스팅을 게을리하는 뉴비지만 요즘은 스팀잇이 즐겁네요. 어떤 방식이던 본인만의 즐거움이 많이 생기셨으면 좋겠습니다 :)

고맙습니다. 게을러서 자주 쓰진 못하겠지만 독특한 느낌의 블로그라 신기하네요 ㅋㅋ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고맙습니다. 1일 1포스팅에 목표지만 쉽지 않네요 ㅎㅎ

예술 분야 글 기대됩니다. 그럼 kr-art랑 kr-writing이 되겠네요^^
환영합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고맙습니다. 1일 1포스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ㅋㅋ 물론 주말은 쉬고요 ㅋㅋㅋ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해주세요.( 보육원에 들어온 3명의 아기천사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천원을 꽤 넘을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와..제가 댓글을 늦게봐서 답이 늦었습니다.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보내주신 스달은 알려주신대로 절반은 @girina79 님께, 나머지 절반은 스팀파워로 변환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170.83
ETH 2568.4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