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만남의 광장] 스팀잇엔 누가 있을까요? [ 40 SBD 스팀달러 ]의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여러분을 소개해주세요!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https://steemit.com/kr/@hi-yeonsu/this-is-my-late-introduction
링크는 제 소개 포스팅입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연수입니다.
저는 화장품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고 있는 뷰티블로거입니다.
색조 화장뿐만 아니라 피부 기초 케어까지 다양한 범위로 준비하고 있으니까요ㅎㅎ 많이 기대해주세요!

좋은 정보 나누면서 교류하고 싶습니다. 잘부탁드려요:)

Sort:  

스팀잇 유저들의 아름다움을 책임지실 뷰티블로거 연수님이 공대 학부생인것은 소개를 보고 처음 알았네요!
이 공모전을 시작하길 잘한 것 같습니다!

ㅎㅎ공모전을 통해서 kr 커뮤니티의 많은 분들 알아가고 싶어요. 소중한 만남의 광장을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정말 기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364.26
ETH 3322.9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