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문자 이모티콘으로 표정 나타내기!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114123123.png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곰씨입니다.

글감에 대한 정리는 어느 정도 되고 있어서 홀가분하고 좋네요!

다만 글을 어떻게 해야 좀 더 재미있게 쓸 수 있을지 잠깐 고민하다가 해결했어요.

매번 이미지를 갖다 쓰는 것은 번거롭기도 하고,
무엇보다 저작권에서 자유로울 수 없으니 조심스럽더라구요~

텍스트만 밋밋하게 쓰면 정색하는 느낌이라..

카톡을 주고 받을 때도 깨알 같이 ㅋㅋㅋ 를 쓰거나 ㅎㅎㅎ
또는 ^^ 그리고 :- ) 같은 가벼운 표정을 빼놓지 않고 쓰는 성격이기도 합니다.

찾아낸 대안은

이모티콘입니다~!!

빠밤~ (◕‿‿◕。)

정말 별 것 아닌 것 같으면서도 막상 찾으려면 어려운게 특수문자들인데..

이것을 쉽게 사용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http://folo.co.kr/tm_emoticon.php?tm_page=tm_emoticon#tab1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특수문자 이모티콘을

클릭만 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자동으로 복사가 되고 Ctrl+V 누르시면 바로 붙여넣기가 됩니다~~

엄청 간단하죠?

그리고 특수문자 이모티콘 외에도 활용할만한 것들이 있어서
가볍게 클릭으로 복사하고 사용할 수 있는데...

이모지 같은 것들이 잘 적용될지는 모르겠네요! 😏 (잘 보이나요?)

아무쪼록 포스팅하실 때 작은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6번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 ³˘)◞

지난 5번째 글을 리스팀해주신 @carrotcake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Sort:  

찾던 서비스를 드디어 찾았네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보팅과 팔로우하고 갑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이모티콘이 너무 귀여워요! ☺️ 저도 종종 이용할게요
감사합니당🙌🏻

알짜배기 정보내요
남자도 이모티콘을 남발할수 있다는걸 보여드리죠 ㅋㅋㅋ
(ᶘ◕‿ᴥ‿◕ ᶅ)

오호 너무 좋네요.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4.97
ETH 3175.0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