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여권 셀프 촬영 꿀팁(집에서 촬영)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아이초상권 때문에 일단 사진을 지웁니다.

Sort:  

여권사진 요즘 2만원 넘잖아요 ㅠ
진짜 깨알 정보입니다 ^-^

헉 여권사진촬영하는데 생각보다 비싸군요
지인들 공짜로 많이 촬영해줬는데 밥이라도 사라해야겠네요 ㅋ

Vote me please @hegel 😊

아빠가 만들어준 여권사진 멋지네용~! ㅋㅋ

돈 굳었습니다 ㅋ

우와 역시 간편하면서 확실한 팁이네요~!^^ 활용하여 잘 찍어 보겠습니다. 설명 너무 감사해요~

어렵게 썼다가 다시 급하게 수정했는데 도움이 되실련지 모르겠어요 ㅋ

저도 여권사진 집에서 하얀벽 뒤에 두고 찍어요.
아드님이신가봐요. 똘망하니 넘 귀여워요.

역시 선샤인님도 집에서 촬영하셨군요 ^^
얼굴은 귀여운데 사고뭉치입니다ㅋ

여권사진 찍는 비용이 만만치 않던데 유용한팁이네요!!

네넵 저렴하게 여권사진 만들었어요 ㅋ

제가 글을 보고 있으니 옆에서 남편이 보자마자 예쁘다고 하네요 :) 역시 여권 사진의 완성은 얼굴인가요?!! ^-^

ㅎㅎ 고맙습니다
와이프가 좋아하겠군요

오...어른도 가능하겠네요!!!
완전 꿀꿀팁입니다!

몇주전에 제 여권사진도 셀카로 촬영했답니다 ㅋ

여권사진 찍는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 정말 꿀팁이군요!! ㅎㅎㅎ

지인들 공짜로 촬영해줬는데 다들 돈 굳었군요

어른도 가능 하겠죠?

제 여권사진도 셀프로 촬영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