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먹스팀] 해운대 브런치 맛집 라마티네 레스토랑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hegel입니다.

오늘 암호화폐 때문에 다들 좌절 하셨을거라고 봅니다. 저같은 경우는 차트를 모르기 때문에 승률에 맞게 전략을 조절하는데요 손절선은 3프로 수익은 길게 가져갑니다.(당일 손절2~3번에 오전 7~10시사이에 강하게 올라가는 경우가 있더군요 이더기준) 법무부장관이 내일 어떻게 기사 발표를 할지 모르겠지만 자신만의 원칙과 신념을 지키시면 좋을듯 합니다.

해운대에서 브런치를 즐기고 싶다면 괜찮은 레스토랑이 있는데요~ 그랜드호텔 옆 이비스버젯호텔 1층입니다.
DSC_0023.jpg

JH3A9340.jpg
호텔 투숙객들이 이용하는 조식 레스토랑인데요 투숙객이 아니여도 이용가능하십니다.
JH3A9343.jpg
인테리어 내부는 그리 크지 않지만 모던하고 세련되게 꾸며 놓은것 같아요
JH3A9380.jpg
JH3A9386.jpg

DSC_0027.jpg
3명이서4인분의 양을 주문하였구요 탑뷰로 찍으니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군요 메뉴 하나 하나 소개해드릴께요
DSC_0005.jpg
커피와 너무 어울리는 라마티네 브런치~!!
DSC_0015.jpg
통새우가 들어간 알리오파스타 후루룩~!!
DSC_0002.jpg
제가 좋아라 하는 크림 파스타~
DSC_0019.jpg
혜자스러운 양에 놀란 토스트
DSC_0021.jpg
마지막 대망의 화덕피자 나머지 먹방 사진들은 먹느라 바쁘다고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업체명:라마티네레스토랑
주소:부산 해운대구 우1동 651-1
주차:가능

이상 부산대표 먹스팀 @hegel이었습니다.

사용한 카메라장비
캐논 5d mark3
렌즈 24-70mm
17-40mm


#초보도 따라 할 수 있는 음식사진 잘 찍는 법
https://steemit.com/kr-newbie/@hegel/2djuxj-1


Sort:  

오두막3 진짜 대박이네요. 이런 사진은 따로 보정 하시나요?! 그냥 안 해도 예쁠 것 같은데 ㅎㅎㅎ

요사진은 따로 보정은 안했구요 라이트룸으로 리사이즈했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해운대구 우1동 651-1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토스트와 화덕피자가 눈에 확 띄는군요.

가격도 저렴해서 맛도 괜찮습니다

보암직도 먹음직도 합니다~!

제 블로그 팔로워 400 기념

4스팀달러 증정 이벤트 중입니다

놀러오세용 ㅎㅎ

좋은 이벤트 하시네요 놀러갈께요

맛있게 사진 잘찍셨네요...

@gomyh16님 포스팅 사진이 더 먹음직스럽네요

아..화덕피자 짱이죠...
도우가 바삭해 좋아하는 피자에요..

역시 사진 오디에 이사칠공 짱이죠

오디 이사칠공은 전설의 조합이죠~!! ^^

This post has received a 4.00 % upvote from @aksdwi thanks to: @hegel.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been defended with a 1.71% vote... I was summoned by @hegel!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Whoosh

오늘도 잠자기전 먹음직스러운 사진보고 갑니다 하하ㅎㅎ

아하하하 ㅠㅠ
부디 꿈속에서 맛나는 먹방하시기를...

이비스앰배서더 밑에 있는 레스토랑인가요? 메뉴 하나하나 비주얼이 정말 끝내줍니다 ^^ 혹시 탑뷰 찍으실 때, 카메라그림자 안 비치게 찍으시는 팁이 있나요?

#초보도 따라 할 수 있는 음식사진 잘 찍는 법
https://steemit.com/kr-newbie/@hegel/2djuxj-1

위와 같은 라이팅으로 세팅하시면 그림자 안보이실꺼에요 ^^

헐.. 제가 저번에 읽고 보팅까지 한 글인데 이런 ㅠㅠ 기억력이 금붕어 수준이네요 ㅋㅋㅋ역시 인공조명은 필요한 거군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번 읽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66.19
ETH 2288.0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