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회,스끼다시가 마음에 드는 광광횟집!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4552 입니다

오늘 제가 신랑님을 꼬셔서 간 곳은 광광횟집 입니다.

주소:부산 남구 용호로177번길 43
장소:광광횟집

회1.JPG

제가 사실 회를 잘 못먹습니다 해산물은 참 잘먹는데말이에요

그래도 요즘은 회를 먹으려고 노력을 많이 하는데요

하필 저희 신랑님이 회도 잘 안먹고, 해산물도 잘 먹지를 않아요

무조건 고기 사랑파지요

그러다 보니 횟집은 외식장소에서 항상 제외된답니다

그래서 제가 강력하게 먹고 싶다고 해서 2년만에 횟집을 갔어요

광광횟집이 마음에 드는 이유는 회도 싱싱하지만

무엇보다 남는건 스끼다시가 다른데와는 틀리게 나오더라고요

우선 처음에 차려지는 기본상입니다

처음 본 간장인데 알고 보니 회먹을때 이 간장을 먹으면

더 맛나다고 해요 바로 나비시간장입니다.

광광2.jpg

그 다음 차례 차례 하나씩 나오는 스끼다시 입니다

광광1.jpg

가장 마음에 든 가자미구이 .그 다음에 물회

그 마끼초밥과 함께 나오는 회초밥을 먹을수 있게 초밥이 나옵니다

그 다음 회무침과 함께 따끈한 콩나물국이 나옵니다

매운탕은 나오지는 않아요 ㅎㅎ

깔끔하면서도 다 맛있어서 하나도 안남기고 다 먹었어요

여기에 거의 소주 두병을 먹었네요

그 다음 나온싱싱한 모듬회와 멍게가 있길래 멍게 한접시도 주문했어요

광광3.jpg

나온 회를 초밥에 올리고 나비시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니 완전 맛나요

회가 싱싱해서 더 그런가 회를 잘 못먹는 저와 신랑님이 회를 다 먹었네요 ㅎㅎ

그 다음 멍게가 나왔습니다

광광4.jpg

멍게는 본래 좋아하는지라 아주 열심히 먹었어요

이렇게 배부르게 먹고 나오니 제가 먹은 멍게군이 수조에 보이네요

광광5.jpg

음 제가 보던 일반 멍게보다 많이 큰 것 같아요

인터넷에서 어떤 멍게인지 찾아 봐야겠습니다

2년만에 신랑님과 함께 회먹으러 가서

광광횟집의 싱싱한 회와 멍게로 아주 잘 먹고 왔습니다.

아 ~ 벌써 일요일이 끝나가네요

어제 조금 과음을 하는 바람에 오늘 하루종일 숙취로 고생을 좀 했습니다 ㅎㅎ

이웃님들 여러 스티미인님들 내일 또 새로운 한주 시작입니다

한 주 시작 알차고 행복하게 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남구 용호로177번길 4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역시 횟집은 스끼다시죠~ㅎㅎㅎㅎㅎㅎㅎ
회는 거들뿐~ㅋㅋ

넵 그래서 친구들이 횟집 가자고 해도 잘 가여 ㅋㅋ
전 스끼다시로 술먹습니다 ㅎ.,ㅎ

회보다 멍게가 더 땡기는 날...
맛있어보여용!

멍게가 진짜 전 더 맛났어요 멍게는 본래 좋아하거든요 ㅎㅎ
놀러와 주셔서 감사해요 ~

아 저는 회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맛있겠네요 ㅎㅎㅎ

어렸을때 회를 안좋아했는데, 비싸다고 느끼는 순간부터 맛있어지더라구요 :)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76.37
ETH 2581.4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