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아이들 세배 인사!남은 설 연휴 행복하세요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남은 설 연휴도 모두 모두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23232323.jpg

오늘 휴대폰 사진을 보고 있으니 세아이들 세배한 사진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스팀잇에 저장하기 위해 올려 봤습니다.

다들 떡국은 드셨는지요 ㅎ

저희 집은 남푠님이 떡국 매니아라 어제 오늘 이틀째 저녁 떡국으로 먹었어요

떡국국.jpg

전 이틀째 같은걸 먹어 지겹다고 투덜거렸는데 신랑님은 반응이 영 없습니다

내일이면 설 연휴가 끝이라 너무 너무 아쉽습니다

저의 이웃님들도 여러 스티미언님들도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

Sort:  

즐거운 설연휴되시길

오늘이 마지막 날이라 너무 아쉽네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연휴도 거의 끝이 낫네요
편안한 저녁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아이들 셋과 투닥거리다 보니 연휴가 후닥 지나가네요 ㅎ.,ㅎ
남은 연휴 행복하게 보내세요

충전들이 되셨는지 방전들이 되셨는지는 몰라도 가족간의 사랑이 더욱 더 돈독해진 명절이었길 바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 행복한 연휴 였던 것 같아요 아이들이 말썽만 좀 덜 피웠으면 더 좋았을거지만
아이들이니 어쩔수 없죠 ㅎㅎ

남은 연휴 즐겁게 행복하게 보내세요^.^

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만땅 하루 되세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올해는 복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 (1SBD + 50%보팅)

감사합니다~ 남은 연휴 알차게 보내시고 내일 시작 되는 새로운 한주도
행복하시길 바래요

저희집은 떡국을 안먹습니다.
아쉬운지 아침에 떡국먹고싶대서 부랴부랴 아내에게 진상해 올렸습니다.
예전엔 3그릇씩 먹었는데 말이죠 ㅜㅜㅋ
남은 연휴 잘 즐기시길 바랍니다 ^^

우와 저희 남푠님은 요리 하는걸 싫어 해서 ~ 정말 자상하시네요
아내분 행복 하시겠어요

떡국 매니아는 아니지만.. 저도 뽀얀 국물의 떡국이 맛나보이는데요.
^^

저도 매니아는 아닌지라 저는 그냥 떡국 조그만 먹고 밥 말아먹었어요 ㅎㅎ

저는 떡만두국으로 하루만 먹어서 괜찮습니다. ㅎㅎ
오늘로 설 연휴도 끝이네요 ㅠㅠ 내일을 위해 푹 쉬세요~!


그리고 계획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려요~

네에 이벤트 당첨이라니 너무 행복하네요
저희 신랑님도 떡만두국도 진짜 좋아해요
정말 시간이 너무 빠른것 같아여 ~
오늘 푹 쉬시고 내일알차게 시작하세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뉴비가 보팅후 팔로우하고갑니다.

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8237.15
ETH 3499.7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