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추억을 되새기며 시간의 소중함을 느낀 그런 날!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컴퓨터에 다운 받아 놓았던 영화들이 보이더군요

그중 제가 참 재미있게 보았던 로맨틱코메디 "어바웃 타임"을 다시 보았습니다.

너무 마음에 들었던 대사라 제 일기장에 살포시 적어둔 대사들도

다시 보니 느낌이 색다르네요

스팀잇222.JPG

주인공의 집안에는 시간 여행 능력이라는 가문의 비밀이 있어요

그래서 주인공인 팀은 이 능력은 연애를 하는데 사용을 하면서 다양한

이야기들을 보여줍니다.

어바웃 타임은 사랑에 대해 말하고 ,가족에 대해 ,인생에 대해

그리고 시간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보여 주는 그런 영화인 것 같습니다.

조금 지난 영화이긴 하지만 여러 스티미언님들도 한번 보시는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특히나 대사 대사 하나도 정말 주옥 같은 대사가 참 많을뿐 아니라

OST도 정말 좋아요

어바웃 타임이라는 영화를 보면서

내가 지금 현재 지내고 있는 시간이 정말 소중하다는 것과

인생을 살아 가는건 나 혼자만이 아닌 나의 주위의 모든 사람들과

같이 함께 한다는걸 그리고 같이 최선을 다해

그 순간 그 순간을 만끽한다는 것이 중요하다는걸 한번 더 배운 것 같습니다.

22222.jpg

아이들과 남편과 그리고 나의 주위의 여러 사람들에게

항상 최선을 다하고 항상 매일 매일이 그 날이 나에게 마지막 날이라고 생각하고

매 순간 , 시간을 소중히 여겨야겠습니다.

스팀잇을 하면서 하는 소통과 다양한 교류들~

앞으로 최선을 다해 스팀잇의 세상을 느끼면서 즐기면서 해야겠습니다

간만에 본 추억의 영화 ~ 연휴에 한번 예전에 보고 감동적이었던 영화를

다시 보며 추억을 되새겨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맛나는 저녁 식사들 하세요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