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 정말 아름다웠던 투말록 폭포 (Tumalog Falls)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해피리아입니다. 😮

세부에서 3시간 정도 떨어져 있는 곳, 오슬롭에서 고래상어와 함께 수영을 하고 난 후 방문했던 투말록 폭포.
이곳은 헐리우드 영화 "아바타" 의 모티브가 된 곳이라고 해서 유명해지기도 헀습니다.

DSCN4209.JPG

참 다양한 폭포를 보았고, 여행도 떠났었는데 투말록 폭포는 높이가 상당합니다.
뿐만 아니라 정말 "와~"의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는 곳입니다.

Tumalog Falls

폭포1.gif

폭포2.gif

폭포3.gif

폭포를 올려다보면서 최대한 그 느낌을 담아보려고 노력을 해봤어요.
고개를 하늘끝까지 들어올려서 얼굴로 떨어지는 물줄기를 맞고 있노라면.... 정말 행복합니다.
물이 굉장히 시원합니다. 폭포에 들어가서 물도 맞고,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DSCN4235.JPG

DSCN4245.JPG

DSCN4247.JPG

차로 이동한 후, 오토바이를 타고 쭈욱 3분정도 달려야 만날 수 있었던 투말록 폭포.
오고 가는 길조차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DSCN4204.JPG

DSCN4259.JPG

마지막 사진은 아름다운 바다! 😁

Sort:  

오- 진짜 아바타 그 장면 같네요 ㅎ 전 패키지로만 가서 이런 곳이 있는 줄은 몰랐어요

폭포 정말 멋졌답니다....ㅎㅎㅎ 혹 시간이 되시면 꼭! 추천합니다.!!

진짜 멋져요 :) 특히 위에서 보는 gif 컷은 정말 환상이네요

저도 직접 두눈으로 보면서 우와~....ㅎㅎㅎ 계속 하면서 있었어요. 너무 즐거웠어요. 감사합니다^^

와아~!!!!!! 너무 예쁘네요~!!!!!!+_+
사진만 봐도 상쾌하고 시원합니다!

폭포가 아름답고, 물이 굉장히... 차가워요! ㅎㅎ 시원하고 너무 너무 멋진 곳이었어요!!

폭포가 너무 이쁘고 시원해 보이네요
함께 사진으로나마 세부 잘 즐기고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정말 멋있답니다 .
세부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폭포가 말로 표현할수 없을정도로 아름답네요~!!

폭포는 정말 모두가 우와....ㅎㅎㅎ 하면서 감탄을 했답니다. :)
정말 강추!에요!

와. 폭포 아래에서 떨어지는 물줄기와 하늘을 같이 보는
풍경이 정말 멋집니다. 이곳이 아바타 배경이 된곳이군요.

움짤덕분에 시원한 폭포 풍경 잘 감상하고 갑니다. ^^b

사진을 살짝 움직여서... 생동감을 넣었는데 잘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
하늘과 폭포가 맞닿은 느낌이 들정도였어요. 너무 즐거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