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안녕하세요!

하몬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도 일주일 된 뉴비예요!!
앞으로 활동하시는것 관심갖고 보겠습니다! 화이팅

.

하모님도 화이팅입니다!!
꾸준히 글을 쓰세요. ㅎㅎ 그리고 제 블로그에 가보시면
제가 리스팀(공유)한 글이 있는데요, 뉴비에게 유용한 이벤트들이
많이 담겨있는 게시글이 있습니다!
참고 하시면 큰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저도 많은 도움 받았고요!!

.

헐 3일전에 오신줄 알고 인사차 보팅했는데 3개월이였네요. 보팅에 의미가 없어서 취소를 다시 눌렀네요.
3개월이면 비슷한 시키였는데 활동을 안하셨네요

Congratulations @hamo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hamo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06.74
ETH 3488.8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