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시작!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203_152607084.jpg

암호화페에 공부하던 도중 알게 된 신개념 블록체인 sns 스팀잇 넘나 신세계네요.

아직 모르는 것이 많지만 차근차근 알아나가 보려고 합니다.

글도 자주자주 쓰면서요 ㅋㅋ

저는 일단 전공을 살려서 의학/건강 분야와

개인적으로 흥미있는 역사, 기타 취미나 일상글을 올려보려구 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Sort:  

반가워요~
좋은 글 기대할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첫 댓글!! 넘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달달망고님
제 댓글보고 와주셨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오 이런것도 있네요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해요

어서오세요 : )
좋은 글 많이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종소리님!
포스팅하신 그림이 너무 이쁘네요 자주 구경가겠습니다 :)

의학, 건강 분야 흥미로운데요^^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스팀잇에 좋은 글 많은데, 분야의 다양성이 조금 떨어지긴 하거든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반갑습니다!!

리스팀하고 두고두고 보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 죄송한데 혹시 리스팀 어떻게 하는지 아시나요?
글을 아무리 봐도 찾을수가 없네요...

글 쓴지 7일이 지나면 리스팀도 안되는 (거지같은) 스팀잇이랍니다^^
구석기 유물인 웹브라우저의 즐겨찾기 기능을 찾게 만들죠.. 댓글 감사합니다~

에구구 그렇군요 ㅋㅋ

앞으로 자주 소통해봐요!! ㅎㅎ
또 이렇게 의학관련되신 분이 들어오시니 정말 신기하네요:D

러브민님 반갑습니다! ㅎ
아직 학생신분이라 많이 부족할것 같지만 열심히 해보려구요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의학/건강/역사.. 모두 호감가는 주제들이네요 ~ 앞으로 잘부탁드리겠습니다

예 반갑습니다 onepine님~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해주세요.( 보육원에 들어온 3명의 아기천사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천원을 꽤 넘을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뉴비에게 이런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다니..그저 감사할뿐입니다 ㅠㅠ

반갑습니다 ham0331 님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705.81
ETH 3626.46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