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귀date) 아찔한 양궁(archery)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귀귀예요:)
월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모처럼 쉬는 날을 맞아
이색 데이트를 즐겼어요♥

하하하핳
바로바로
양궁데이트입니다♬♩♪


며칠 전에
남친과 지나가면서
저기 꼭! 가보자!! 했었던
실내게임장★

최근에 오픈한 것 같아
아직 많이
알려지진 않은 것
같더라구요ㅅㅇㅅ
적당한 가격에
놀거리도 풍부해
소개해봅니다:)


마곡동 골든타워
2층에 올라가면
사진처럼
구석진(?)곳에
어둠을 뚫은 빛이 나와요!
거기가 바로
양궁, 다트, 사격을
즐길 수 있는 실내게임장★이에요^0^

딱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양궁판....★
오늘 남친과 대결합니다 히히


실내를 둘러보니
다트게임도 있고♬
오호홍 다른 분들의
권총/소총 게임판들도
보였어요ㅇㅅㅇ
뚫린 구멍들을 보니
저도 왠지
다 맞출 것만 같았어요ㅋㅋㅋㅋ
(자신감 뿜뿜ㅋㅋㅋㅋㅋ)

【마곡동/발산동 실내게임장 가격】
룰렛양궁12발 4,000원
권총사격26발 2,000원
소총사격30발 3,000원
풍선다트 3,000원
잉어뽑기 3,000원
인형판매 5,000원

잉어뽑기는 뭘까요?!ㅇㅅㅇ
다음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오늘은 룰렛양궁으로
남친과 긴장감 넘치는
세기의 대결을
펼쳐보려고 해요★

오홋?! 그런데..
이벤트가 있습니다????
해당 알파벳을 맞추면
제주도 왕복 항공권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인형까지!
멋진 이벤트입니다!!!!
상품에 눈이 활활 타오릅니당+ㅅ+

흰색 궁으로는
연습하고
주황색 궁으로
실전점수를 부여하는
방식이었어요:)

천장 위에
누운 인형들이
마치 저를 향해
인사하는 것만 같았어요ㅇㅅㅇ
내가 곧 데려갈게...집에..같이 가자♥

ㅇㅅㅇ
여전사 귀귀?
정의의 이름으로
너를 용서치않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 보호대도 차고
힘차게 당겨보지만
생각보다 활이 심하게...또르르
흔들려서 중심잡기가
만만치 않더라구요ㅠ^ㅠ


목표를 보고 쏘지만
활 마음대로
아주 자기마음대로
가는 것 같길래
그냥 저도
마음대로 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빵야빵야


꺄아아아
아주 배까지 자랑하며
양궁에 집중하는 남친;-D
저에게 인형을
선물하려는 걸까요
아니면 저를
이기고 싶어하는 걸까요
아무튼 맞춰라!맞춰라!
맞춰라!!!!!

남친의 양궁판!
B에 맞출뻔 했는데
아깝네요ㅠㅠㅠㅠ
(제주도는 날아갔....헝)
무채색을 좋아하는 남친..★
흰색과 회색을
마구마구 쐈어요????
아마 제가 이길지도?
모르겠습니다????(듀근듀근)

아........
귀귀의 과녁판.....
정말 막 쐈네요.....
한숨만 나옵니다..
화살들 붙어있으면
답답해할까봐
넓게넓게
자리놔줬네요
배려왕 귀귀....
암담한 운동실력쓰....
누운물ㅠㅠㅠㅠㅠ

Sort:  

양궁데이트 즐거워 보이네요^^
오~~멋지세요 :)

실력이야 어떻든 너므너므 재밌었어요ㅋㅋㅋㅋㅋ

귀귀님 항상 데이트 잼나보여요 ~ 제가 가면 하나도 못맞출거같아요..ㅋㅋ

Nice recurve bows... We went hunting with them, @freedomcoin and @ryulincoln

Looked like a fun day.

I want to go play again:) This game is really amazing! I did not know time went! Thanks for @solominer comments:)

ㅋㅋㅋㅋㅋ정말 하나도 못 맞췄지만 정말 재밌게 했어요ㅋㅋㅋㅋ저야 워낙 운동실력 바닥이지만ㅠㅠ @bobo08 님은 훠얼씬 잘하실 거예요!👍👍🙌

우와 멋진데요?ㅋㅋㅋㅋ
팔로우 하고 가요 자주 소통해요 ㅎㅎ
하하 그래서 보팅하고 가요! 맞보팅해요 ㅎㅎ~~!ㅋ

ㅋㅋㅋㅋㅋ화살은 어차피 제맘대로 가지 않기 때문에 명중하는 건 중요치않았어요ㅋㅋㅋㅋ멋있게만 보이면 될뿐..또르르😂맞보팅갑니다용!💛

우어우 넘나 재밌겠당 ~~
활쏘는 자세 너무 멋져요

하하하하 좀 멋있더라구요😳배까지 보이는 열정...반할만합디다😍❤

저도 주변에서 양궁 재밌다고 해서 한번 가볼가 고민중이었는데~ 포스팅 잘 봤습니다 ^^ 저도 한번 하러 가야겠네요~

가보시면 한 게임 더! 외치실지도 몰라용ㅋㅋㅋㅋㅋㅋ다녀오시면 포스팅 또 기대할게요🙌😄😄

ㅋㅋ 남친 날씬하시네요! 신혼이라 제 배는...
이젠 아내가 저녁엔 못먹게 해요ㅜㅜ
시내에 양궁장이라니! ㅋㅋ 진짜 조만간 컬링장도 여기저기 생기겠어요~

남친이 아니라 제가 날씬해야하는데..걱정입니다😌ㅎㅎㅎㅎ헉뜨..음식을 눈앞에 두고 참으셔야한다니..얼른 제재가 풀리길 바랍니다ㅠㅠㅠ!!!컬링장도 생기면 가보려구요ㅋㅋㅋㅋ티비로만 봐서 직접 경험해보구 싶어요😁😁

생각보다 양궁이 싸네요!! ㅎㅎ 의외.ㅎㅎㅎ

그쵸???거기에 인형까지 당첨돼서 가져가면..!그야말로 꿀이득ㅋㅋㅋㅋ한번 도전해보셔요!🙌🙌

우왕 양궁데이트!!!
생각했던것보다 활이 기네요!
저도 한번 해보러가야겠어요 💛_💛

길고 무겁구 해서 화살이 정말..여기저기로 가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rainbowlauren 님은 저보다 잘하실거라 믿어용😄 즐거운 양궁타임!가져보세용히히😊💛💛

우와 양궁 데이트.. 상상도 못했어요.. 저는 저번주에 컬링 데이트를 다녀왔답니다!
ㅋㅋ 같이 좋은 소통했음 좋겠어요~

오호오!!컬링데이트라니😮😮매력적인데요?!!조만간!당장!가겠습니다!!ㅋㅋㅋ자주 놀러갈게요💃와주셔서 감사해요💛😊

와우 포즈가 두분다 ㅎㅎㅎ 양궁선수신거같은데요? 전 한번도 해본적없는데
추울떄는 실내 데이트가 짱인거같아요
즐거운데이트 하셨겠는데요 ^^

저는 여전사할게요ㅋㅋㅋㅋㅋ여전사처럼 보이고싶어서 올블랙 맞춰 입고 갔었어요ㅋㅋㅋㅋㅋㅋ자꾸 못 맞추니까 열받고(?)ㅋㅋ흥분해서 정말 더웠습니당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86.03
ETH 2921.2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