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귀daily) 아점먹고 제주도 출장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귀귀예요:)
오늘은 드디어
제주도 출장가는 날이에요;k
정신 없이 일을 하고
돌아오는 일정이라
당분간...아마 일주일정도?!
스팀잇은 잠시만 안녕♬

스티미언님들 너무너무너무
보고 싶을 거예용 흙흙T,T
그동안 저 잊지 말아주시구요♥
시간이 나면 중간중간 댓글은 계속
확인하겠숨당!출장 끝나구 다시 만나요:)

외출하기 전
아점으로 초간단간단한
햄치즈토스트를 먹었어요ㅅㅇㅅ

그리고 항상 저의 먹스팀 엔딩을
화려하게 장식해주는
남친님이 준 칼로리 밸런스도
냠냠 먹구 저는 집을 나서요★

모두들 Have a nice day♥
See you soon again:)

Sort:  

꺄 제가 이제 돌아왔네유😌😌

허어 일요일인데 출장이라니요!ㅠㅠ 몸 조심히 잘다녀오세용~~!!^^

흙흙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일요일부터 일요일까지..정말 시간이 어떻게 간지 모르게쒀용..😱😱

귀귀님 포스팅 일주일간 못보다니
많이 심심하겠네요 ^^
조심히 다녀오세요~

호호홍 제가 드디어 돌아왔어용😎😎😎 @springlining 님 오랜만이에요!!!!😉👐

u
wow
good^^

Thank you❤❤

ㄴ..놀ㄹ... 죄송합니닼ㅋㅋㅋㅋ
잘 다녀오세용~.~

ㅋㅋㅋㅋㅋㅋ컴백✌✌

에구ㅠㅠ 주말에 출장이라니 ㅠㅠ 고생많으셔요
잘다녀오세요 귀귀님 : )

@griter 님 걱정해주신 덕분에 건강하게 잘 다녀왔습니당!😁 감사해요💛💛

좋은 구경 많이하고 오셔요~~ 아름다운 제주~! 일주일 파이팅입니다 ㅎㅎ

일하고 밥먹고 자고의 반복이어서 정말 제주를 느껴보지 못한 것 같아용😥 앞으로 제주도는 여행으로만 가는걸로!! 해야겠어요😘

와 햄치즈토스트 냄새가 여기까지.... ㅜㅜ

크크 순식간에 만들고 비행시간에 쫓겨 흡입하구 갔어용ㅋㅋㅋㅋ

잘 당겨오셔요~^^

잘 다녀왔습니다💪💪💪😉

물론 여행으로 가면 더 좋겠지만, 제주도로 출장이라면 저도 가고싶네요..! 날씨 좋을 것 같아요! 잘 다녀오세요 :)

제가 갔을 때 눈과 비가 떼로 몰려오더라구욧😭😭 다행히 마지막날은 엄청 날씨가 최고 좋아져서 기분좋게 집으로 돌아왔답니당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