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귀cooking) 삼겹살 비빔면(pork belly&spicy noodles)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귀귀예요:)
오늘은 자취요리를 담아보려고 합니다★
<삼겹살 비빔면> 이구요!
자취하면서 먹고 살기 힘들지만....
고기도 먹어야 힘이 나기 때문에ㅋㅋㅋㅋ
단백질 보충을 위해! 과감히 구매했습니다:)

호호호호 재료를 공개하겠습니다!

(2인분) 삼겹살600g, 새송이 버섯, 파채(+소스), 마늘, 팔도비빔면3봉지, 깨
(고기 밑간) 허브솔트, 파슬리

> 귀귀's 순서 1.
삼겹살 밑간 후, 30분 재우기

(밑간: 편마늘, 허브솔트, 파슬리 솔솔 뿌리기)

> 귀귀's 순서 2.
새송이 버섯 썰기

(고기 기름에 구운 버섯은 와우...정말 최고!)

> 귀귀's 순서 3.
고기 재울 동안, 4분 동안 비빔면 삶기


> 귀귀's 순서 4.
삶은 비빔면을 찬물에 헹구고 물기 빼기

> 귀귀's 순서 5.
면에 액상스프 넣어 비비기

> 귀귀's 순서 6.
밑간 한 삼겹살 굽기

(사방팔방 튀는 기름... 오예...★)

> 귀귀's 순서 7.
비빔면에 깨 송송 뿌리고, 파채에 소스 뿌리기

(드디어 완성입니다!!)


만들어놓으니 뿌듯뿌듯!
이제 과감히 먹어봅니다!
(특별출연: 안동)

비빔면에 삼겹살 한 점 똭! 올리고!
후루루루룩 맛있게 먹습니다♥

Sort:  

어머.. 이거 진짜.. 대박 상차림이네요.. ㅠㅠ 삼겹살에 밑간해놓고 마늘까지 올려놓은 사진이 눈길을 확 사로잡네요?ㅎㅎㅎ 삼겹살이 왜 귀여워보이죠 ;)

ㅋㅋㅋㅋ세상 귀여운 삼겹살이에요ㅋㅋㅋㅋㅋ♥ 솥밥님 포스팅 다 제 취저예요 헝헝 저도 그렇게 맛있게 만들어봤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

와우 정말 맛있겠어요...V
사진도 깔끔하게 잘 찍었네요

헤헤 감사해요...💛 정말 맛있었는데..정말 양이 많아서ㅋㅋㅋㅋ호흡조절하면서ㅋㅋ먹었답니다😎

안이!! 이건 자취 요리법가 아니라 그냥 맛있게 먹는 포스팅아닌가요 ㅋㅋㅋ

콜록콜록..😅맞아요ㅋㅋㅋㅋ저는 팬에 불 켜는 것부터 요리라 칭하는 자취새내기랍니다ㅋㅋㅋㅋ

Omg look so delicious:(

It's great♥3♥

우와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이거 전부 몇인분입니꽈... 두분이서 드신건가요?
제 몫이 좀 남았을 것 같아서 여쭙습니다. ㅎ

제 위가 좀 큰 것 같아요ㅋㅋㅋㅋ분명 2명인데...왜 항상 2인분을 넘길까요ㅋㅋㅋㅋ

잘보고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어웅 이것이 자취요리라구요 ? @.@
잔치 요리 아닌가요? ㅎㅎ

옷?!라임 예술인데요?ㅋㅋㅋㅋㅋ👏👏전 매번 잔치예요ㅋㅋㅋㅋㅋㅋ

와 삼겹살이랑 비빔면은 환상이죠ㅎ팔로우하고 가용ㅎ

크크크 헤어나올 수 없네요😁 맞팔갑니당😉😉

헉..ㅠ밥도 아직 안 먹엇는데.ㅠㅠ
사진보고 있기 힘드네요 진심.ㅠ

하하하😌 얼른 맛있는 저녁 드세요🍴 아마 식욕이 자극 되셔서 더 밥이 맛있을 거예요👐😊😊

사진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맛있어보여요! 팔로우하고 보팅합니다! 놀러오세요~ ^^

열심히 찍은 보람이 있네요👐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 맞팔하러 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82.86
ETH 3531.1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