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1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7 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1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 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저는 @ycreator 님께 지명 받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

제가 지명하고 싶은 분은 @ssung 님 입니다 💞💞 매일 사진 구경하러 갈게요 @ssung 님 💨💨 ㅎㅎㅎ

Sort:  

헉! 이런거처음해봐요 둑흔둑흔💖
이거사진은 직접찍으면되나요?

넹 본인 인생의 단면을 보여주는 거니 자기가 찍은 사진으로 올리는 게 맞는 거 같아요! :3💞💞

갑작스럽게 질문 하나만 하겠습니다ㅠㅠ
지금 홈에서 글쓰기를 들어가서 사진놓고 글쓰고 업로드하려는데
글쓰기 버튼이 안눌러지고 지우기버튼만 클릭을 할 수 있더라구요...
혹시 이유가 뭔지 아시나요?ㅠㅠ
댓글은 쓸수 있는데 글만 쓸 수가 없습니다
로그아웃했다가 로그인도 해보고 사진크기가 너무 큰가싶어 조그만 사진을 사용해보기도
했는데 다 안되더라구요... 이유좀 알 수 있을까요?ㅠㅠ

아 저도 아까 그랬는데 사진 삭제했다가 다시 등록하니 되더라구요 빨갛게 뜨던 글자를 구글링 해서 찾아보시는 거 추천해 드려요!

사진삭제후 다시등록도안되고
빨갛게 뜨는 글자도 없었습니다ㅜㅜ..
진짜난감하네요..모바일에서도 글이 안써지니원...

비쥬얼 스튜디온가용 ㅋㅋ

앗 넵 :3 이번 겨울 때 자료구조 스터디 듣고 있어서 비쥬얼 스튜디오로 리스트 짜고 있는 중이었어요 😊 얼른 자료구조 배우고 알고리즘도 배워봤으면 좋겠네요 😊

날이 춥네요^^
그래도 맘은 따뜻한 하루가 되시길~

방문 감사합니다 @virus707 님! 😉 @virus707 님도 맘이 따뜻한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중요한 장비를 첫날 사진으로 올려주셨군요! :) 앞으로의 사진들도 기대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