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째gteeting80 (47)in #kr-newbie • 8 years ago (edited) 어이쿠.gif Oops! . . . . . . . . . 엄마만 있으면 즐거움레벨 최고치. 너무 웃다가 꽈당 -o- 아기는 푹신한데 넘어져서 괜찮아요. #baby #jjangjjangman #busy #kr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정말 즐거운일 있었나보네요. 게다가 안전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네. 깜짝 놀랐는데 멀쩡하더라구요. 눕혀놓고 다시 장난쳤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