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나들이- 송도 NC 커넬워크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주말이 되면 아이와 함께 어디 다녀오면 좋을까
아빠엄마의 고민이 아닐까 싶어요~

저희는 자주 다니지 못하기 때문에(신랑이 많이 바빠요ㅠ)
쉬는 날이면 꼭 어디든 가려고 한답니다.
이곳저곳 검색하던중..
송도 커넬워크에 아이가 좋아할만한
동물모형으로 된 미니 동물원이 있어 다녀왔어요^^

image
image
image

이렇게 물고기가 물도 뿜어주니 아이가 좋아할 수 밖에 없겠죠?😊

image
image
image
image

나들이,먹거리,쇼핑이 모두 해결되는 곳이니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시면 좋을것 같아요~~

커넬워크는 봄동 여름동 가을동 겨울동으로 되어있는데
동물모형은 겨울동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Sort:  

오~ 다시한번 또 가고싶네요..ㅎㅎ^^

이야.. 아기자기하고 좋으네요..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

네~^^
감사합니다~~

멋지네요...!

네~^^
이국적인 느낌도 나고 좋더라구요~

멋지네요! 애기데리고 가봐야겠어요!

네!! 즐거운 나들이 되실거예요^^

아기에게 가장 필요하고 소중한 선물은 바로 아빠엄마와 함께하는 시간이 아닌가 싶습니다. ^^
사랑스러운 한 가족을 응원합니다.

팔로우/보트 남기고 가요. 예쁜 화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이런곳이 있었군요!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곳이예요~~

즐거운 주말이셨군요!!ㅎ

저도 나중에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네~^^
담에 꼭 가보세요~~*

송도도 참좋네요~ 나들이 가봐야겠어요~

네~ 송도 살고 싶은곳이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5.29
ETH 3240.6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