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관련 꿈을 꿨다...

in #kr-newbie6 years ago

스팀잇에 빠져 살긴 하는 모양이다.
스팀잇 관련 꿈을 꾸는 걸 보니...

스달도 아니고 1스팀씩 수만건이 지갑에 들어오는 꿈이라니...
흘흘...

꿈은 꿈이구나...ㅋㅋ
현실은 여전히 플랑크톤 ㅋㅋ

이건 뭐지? 오늘 로또를 하라는 계시인가? @_@??

Sort:  

로또를 사라는 계시가 아닐까요 !!!

5등 됐습니다...;;;

꿈은 꾸면 이루어집니다

감사합니다.
꼭 이뤄보겠습니다 ㅎㅎ

우와..
전 열심히 댓글다는 꿈 꿉니다. ㅎㅎㅎㅎ

ㅋㅋ 그 꿈...저도 이미 꿨습니다.
댓글 넘어 대댓글 단 꿈도 꿨습니다.
그런데 현실에선 하나도 안 달려 있어서 죄다 다시 달아야 했죠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저도 조만감 스팀 들어오는 꿈을 꿀 수 있는건가요???

ㅎㅎㅎ 못 꾸실 거 뭐 있겠습니까!
스팀에 스달이 우르르르 쏟아지는 꿈 꾸실겁니다.

로또 사야겠네여ㅋㅋㅋ

오늘 로또 사서 대박나면 한턱 쏩니다.
뭘로 쏠까요? 스파로 쏠까요? ㅎㅎ

전 아직 2주밖에 안되서 그런지, 그런 꿈이 잘 안 나오네요....
그나저나 한 번 로또 사보시는 건 어때요 ㅋㅋㅋ

그러게요. 오늘은 기필코 사야겠네요. ㅎㅎ

고래가 될 아이템이 생기려는거 아닐까요?!ㅎ

과금을 하라는 신의 계시인가요? ㅋ

저도 오늘 로또사보렵니다 ㅎㅎㅎ

그쵸. 뭔가 사야 하는 꿈이에요 ㅎㅎ

ㅋㅋ 이젠 꿈까지 꾸시고
저도 매일 꿈을 꾸는데 꿈스팀 가볼까요

오시죠 드림월드로!
탈력감이 쩝니다.

로팀 되시는거 아닙니까?

일단 로팀 참여를 안해서..orz
크흡..왜 그 생각을 안했을까...

엄청나네요. 스팀잇 관련 꿈을 꾸시다니 ...
하하하 10000 스팀이 있으면 뭘 할까요?
그정도면 10$씩 팍팍 찍힐까요? ㅋㅋ
저도 꿈이라도 꿔봤으면 좋겠네요.
제 지갑은 36 스팀이 있네요 ㅎㅎㅎ
한달동안 열심히 해서 생긴 것이니
이렇게 1년 하면 1000 스팀 정도 될까요?
음 ... 10년 하면 꿈이 이루어지겠네요. 별거 아니네요 ^.^;;

까짓거 10년 별거 아니죠 뭐.
그 전에 스팀이 서비스 종료만 안하면 되죠 뭐 까짓거...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930.79
ETH 3268.0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