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 황교익선생도 극찬한 원조 함흥냉면

in #kr-newbie6 years ago

저도 우래옥은 자주 갔었는데.. 을지로에 이런 집들이 있는지 몰랐네요.
원조.. 원조.. (외우는 중입니다) 원조.. 외웠다가 나중에 꼭 가봐야겠습니다.
면이 안잘린 사진은 제가 포스팅하겠습니다 하하하...
근데... 바텀리스, 왁스타블렛... 이거 하나도 못알아듣겠는데... 모르는게 정상인가요? 아님 제가 바보인가요 ㅎㅎㅎ
행복한 밤되세요~

Sort:  

우래옥은 두번 갔는데 아직도 전 평양냉면의 맛을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바텀리스랑 왁스타블렛은 조만간 포스팅 해야겠어요 ㅋㅋ다들 뭐냐고 물으셔서 ㅋㅋㅋ바텀리스는 커피 내리는 부분 바닥을 갈아서 없애버린 것이고 왁스타블렛은 방향제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3929.89
ETH 2263.0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