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추천] 시청역 SFC몰의 아기자기하게 귀여운 카페, 카페 오시정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 원래 어제 밤에 포스팅하려 했으나...! 저녁에 오랜만에 고등학교 때 친구를 만났거든요ㅎㅎ 별 얘기 안 한 것 같은데 몇 시간을 깔깔거리며 웃고 왔더니 어제 집 들어오자마자 뻗어서ㅋㅋㅋ 이제야 이 글을 올립니다.

저는 시청역, 광화문 일대 카페에 자주 가는 편이에요. 예전엔 가장 서울 느낌이 나는 곳이 이 일대라 자주 갔었어요. 지금은 골목마다 새로운 느낌이 좋아서 자주 가요:) 어제도 친구랑 이 쪽 부근에서 만났습니다ㅎㅎ

시청역에서 광화문 광장 가는 방향으로 걷다보면 SFC 몰이 있어요. 엄청 큰 몰은 아닌데, 서울 파이넨셜 센터 지하에 음식점과 카페가 모여있는 몰이에요.
대부분의 음식점들이 적당히 고급스러우면서 맛도 있어서! 종종 가곤 해요:)

IMG_6162.JPG

친구랑 간 곳은 지하3층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카페 오시정(5CIJUNG) 입니다:)

이름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리 오시정❤ 같은 느끼...ㅁ....... 죄송합니다ㅠ ㅋㅋㅋ

커피 외 메뉴가 많아서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 분도 선택권이 많은 것이 장점! 또, 저녁인데 커피 마시면 잠이 안 올 것 같아 걱정인 사람들에게도 적절한 것 같아요^^
자몽티, 레몬티 같은 과일차 종류도 맛있고 건강쥬스(?)가 있는데 스트레스 해소, 다이어트, 피로회복 등 테마에 맞춰 다양한 과일과 야채를 믹스해서 갈아 주십니다! 진짜 맛있어요*_ *
고민 끝에, 친구는 사과와 비트가 들어간 쥬스를, 저는 레몬티를 시키고 티라미수도 하나 시켰습니당ㅎㅎ

IMG_6154.JPG

카페 귀여운 것 좀 보세요ㅠㅠ 실내정원이라니!

IMG_6166.JPG

카페 내부가 꽤 넓고 테이블 간 간격도 적당해서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IMG_6163.JPG

이런 귀여운 공간도 있구요! 인형의 집 같은 느낌이에요!

IMG_6165.JPG

음료와 디저트의 맛은? 음료는 당연하게 너무 맛있고, 디저트가 진짜 대박! 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에요. 티라미수가 정말 입에서 녹는 게 아까울 정도ㅠㅜ 좀 더 머물러줘....*
커피는 제가 마셔보지 않아 말씀을 못 드리겠네요. 평타만 쳐도 자주 찾을 것 같습니다>. <

IMG_6164.JPG

기요미 오리찡과 함께...<3

전반적으로 5점 만점에 4.5! 훌륭한 카페였어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소품에 취향저격 당했고ㅠ 맛있는 디저트와 과일차, 쥬스에 또 심쿵한 곳이었습니다. 0.5점은 커피를 위해 비워둔 공간이에요ㅋㅋ

혹시 시청역 부근에서 친구 분들과 편안하게 수다 떨 공간이 필요하시다면 SFC몰의 카페 오시정! 추천드립니다>. <

Sort:  

이런글에 추천이 없는게 아쉽네요. 추천합니다. 그리고 좋은글 고맙습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오시정 들어봤었는데 흠. 인사동쪽에 있는 카페아니었나요? 그나저나 오리 귀엽네요.

분점이 있는 것 같긴 했어요! 인사동은 잘 모르겠네요ㅠ 오리 진짜 귀엽죠?ㅎㅎㅎ

Cafe 이뿌네요

그쵸~!! 딱 취향 저격 당했습니다ㅠ

일루 '오시정'

이건가 봐요? ^^;;;;;;;;

저만 생각한줄 았았음요ㅋㅋ

앗 아재...ㅋㅋ

ㅋㅋㅋㅋㅋ 두 명이나 그렇게 생각했다면 가능성이 없진 않은데요? ㅎㅎ

공부하기 딱좋아 보이네요~..
노트북 들고 자리잡고, 앉아서.. 무언가..열중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
오늘도 화이팅이에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무사히 하루를 보냈어요ㅎㅎ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시고 편안한 저녁 시간되세요!

아기자기한 귀여움이 있네요. 주말마다 광화문 가는데 한번 들려봐야 겠어요ㅎㅎ

진짜 좋아요:) 티라미수 꼭 드셔보시길...!

와....카페 분위기가 정말 너무 예쁘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기회 되면 들러보세요!ㅎㅎ 감사합니다!

헉..오리 심쿵... 다음에 시청갈일 있음 들러봐야겠군요 ㅎㅎㅎ

으으으 내 주머니로 들어오렴 오리야...!!!

저 약간 헤깔리긴 하지만 왠지 여기
제 친구가 홍시 얼린게 맛있다고 해서 데리고
갔었던 것 같아요! 스콘도 먹었던 것 같고 :)
아기자기한 내부가 인상적이였던 곡인데
괜히 반갑네요 :)

오! 가보셨었군요! ㅎㅎㅎ 진짜 반갑네용ㅎㅎㅎㅎ 카페 너무 이뻤죠ㅜㅜ 인형의 집 같은 저 공간이 정말 인테리어 포인트인 것 같아요*_ *

오 정말 어서오시정! 하는 느낌이군요 ㅎㅎ 다음에 가봐야겠습니다.

식단조절 중인 빔바님께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건강주스 꼭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780.00
ETH 3522.6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