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각광 받고 싶은 그대에게, 조명 기법을 알려 드립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예전에 반사판 대고 사진을 한 번 찍어 본 적이 있었는데, 왜 쓰는지 확 체감되더라구요ㅎㅎㅎㅎ 얼굴에 모공이 사라져버리다니!!! 세상에!!
램브란트 조명은 화가 램브란트 이름을 따서 지었나봅니다ㅎㅎㅎ 재미있는 조명 이야기 잘 읽고 갑니다!

Sort:  

반사판의 유무는 체감하기 전까지는 모릅니다 ㅎㅎㅋㅋㅋ 렘브란트 조명은 화가 렘브란트의 스타일에서 따온것입니다.^_^

아ㅏㅏ니 리스팀을 해주시다니! 고맙습니다 ^0^0^0^0^

좋은 포스팅은 널리 알려야합니다*_ *ㅎㅎㅎ 개인적으로 사진이나 영상, 미술 쪽에 관심이 많아요>. <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릴게요! ㅎㅎㅎ

@ghana531님의 리스팀 덕분에 팔로우도 늘고 보팅도 늘었네요. 재밌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글쓰는데 힘이 나네요 앞으로도 열심히 올릴테니 지켜봐 주세요^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07.89
ETH 3379.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