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2. 친구들과 함께하기 좋은 게임 Hand Simulaton 핸드시뮬레이터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bgg입니다!

두 번째 게임 포스팅입니다!

이번에도 혼자 또는 여럿이서 하기 좋은 게임을 들고왔는데요~

핸드시뮬레이터 라는 요즘 굉장히 핫한 게임입니다.

게임의 목적은? 간단합니다.

손가락 하나하나와 손목을 직접 컨트롤하는 게임

손가락 하나하나를 직접 제어해야 하기 때문에 굉장히 어렵습니다..

이 게임은 2000원대라는 굉장히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업데이트가 주기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새로운모드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어요.

어떤게임인지 스크린샷으로 확인해보시죠!

단순한 메인화면입니다. 싱글모드와 멀티모드가 존재합니다.

멀티모드부터 살펴볼까요?


손가락을 움직여 총을 잡고 탄창을 끼우면 됩니다.

이렇게 탄창을 끼우고 총을 들어 쏘면 됩니다!


폭탄 해체모드도 있구요.



잘못건드려서 터졌습니다...


자동권총 모드!

미끼를 끼워 낚시할수 있는 모드와

폭탄 핀 뽑기는 쉽지만 던지기는 어려운 폭탄 모드!

최대 4인까지 할수있는 젠가 모드와

싱글모드에서 즐길 수 있는 호러모드(이건 진짜 무서워요...)

피젯스피너 모드도 있습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모드 이외에도 매우 많습니다. 2천원짜리 게임 치고는 엄청나죠?

스트리머 들에 의해 유명해져 매우 많은 사람이 플레이하고있는 게임입니다만

그만큼 고수들이 많아져서 친구들끼리 즐기시기를 권장합니다..

현재 스팀에서 2000원에 판매중이구요 가끔 세일도 합니다 ㅎㄷㄷ..

친구들과 함께 구매하셔서 2천원의 행복을 누려보시는건 어떨까요?

다음에도 인디게임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gbgg

Sort:  

뉴비분들을 지원하고, 마케팅으로 연결하기 위한 이벤트 댓글입니다. 이 댓글은 명성도 55이하의 뉴비분들이 snek 태그를 달아 주시면 24시간내에 작성됩니다. 하루에 한번! 댓글 작성과 함께 0.5$의 voting(작성시 기준)이 진행됩니다. 또한 댓글에 포스팅과 동일한 만큼의 보팅이 이루어집니다.


SNEK은 관심 기업과 주제에 대하여 깊이 있게 분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관심 기업의 뉴스와 시장 전문가가 작성한 분석글인 알파, 증권사 리포트를 통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으며, 검색을 통하여 손쉽게 방대한 금융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앱iOS 앱 모두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투자를 경험해보세요!

조작은 키보드로 해야하는건가요? ㅋㅋ 신박한 게임이네요 가격도 싸고

넵 손가락 하나하나마다 버튼이 지정되어있습니다 ㅎㅎ 굉장히 어려우니 해보실 생각 있으시면
마음 단단히 먹고 하셔야합니다 ㅎㄷㄷ...

오! 이렇게 인디게임 포스팅하는 것 완전 환영합니다 :D 스팀에서 가끔 게임 즐기는데, 감사합니다.

넵! 인디게임이 좀 더 활성화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열심히 써보려고 합니다. 쓰는김에 게임도 사고 좋네요ㅋㅋㅋ

와~ 영상으로 본 적 있는데 더 많은 모드가 추가되었네요! 2천원밖에 안하는것도 처음 알았습니다 ㅎㅎㅎ 게임소개 감사합니다~

네ㅋㅋ 가격에비해 업데이트속도랑 컨텐츠가 많아서 혜자게임인것 같아요!

앗 이러다가 수술하는 모드도 나올것 같아요. ㅋㅋ

와우... 개발사에 연락해봐야겠는데요?ㅋㅋㅋㅋ 정말 재미있는 모드가 될 것 같아요!

저한테는 어려워보이네요
미세 컨트롤은 쥐약이거든요(웃음)

잘 보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3782.14
ETH 3146.1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