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추천, 소소한 팁?] 뮤지컬 레베카 보고 왔습니다! (스포 자제......) 그리고 분짜.

in #kr-newbie7 years ago

요즘 한강진역 블루스퀘어에서 하는 뮤지컬 레베카를 보고 왔습니다.

KakaoTalk_20170827_232146295.jpg

꼭 보고 싶었던 뮤지컬이라 2개월 전에 예약했더니 20% 할인받았네요.
뮤지컬 티켓값이 만원, 이만원 하는 게 아니라서 할인 잘 받는 것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통신사 할인도 있더라구요.

이 날의 캐스트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KakaoTalk_20170827_232147139.jpg

막심 드 윈터 역에 엄기준 님, 댄버스 부인 역에 옥주현 님, 나(I) 역에 루나 님.
다른 분들도 너무 멋진 연기 보여주셨습니다. 특히 반 호퍼 부인 역의 김나윤 님. 말이 필요없습니다. 뮤지컬을 위해 태어나신 분 같았어요.

사실 '옥댄'(옥주현+댄버스 부인)이라고 불릴 정도로 옥주현 님의 연기가 유명해서 일부러 이 날에 왔습니다.

레베카의 줄거리는, 홈페이지에 공개된 부분까지 쉽게 말씀드리자면...... 멋진 저택에 사는 막심 드 윈터라는 돈 많은 남성이 부인 레베카를 잃고, 멀리 왔다가 만난 나(I)와 사랑에 빠져 재혼합니다. 나(I)는 그 멋진 저택에 안주인 자격으로 들어갔지만 그 저택의 총관리자인 댄버스 부인의 텃세+매력 덩어리였던 레베카와 비교를 당하며 고생을 하게 되는데...... 이런 이야기입니다. 명작을 너무 저급하게 설명드렸나요? :(
재미있는 이야기는 이 다음부터입니다. 저는 스토리를 잘 모르고 갔던 지라 스토리에 흡입되더라구요. 정말 대사 하나 놓치지 않으려고 숨죽이며 들었습니다.

[팁 1?] 자리는 1층 19열이었습니다. 그런데 얼굴은 좀 흐릿하게 보이더라구요. 꽤 좋은 자리였는데도요.
배우들의 표정 연기를 더 잘 보시려면 더 앞으로 가셔야합니다. 지금쯤 이미 다 주인이 있는 앞자리들이겠지만요......
'흐릿하게 보느니 티켓값을 아끼겠다!' 생각하시면 조금 더 뒤로 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

[팁 2?] 객석 1층 입구에 카페가 있는데 카페에서 인터미션 시간에 마실 음료를 예약받아줍니다.
예약을 했더니 예약한 사람이 없는지 인터미션 시간에 음료 딱 한 잔 나와있었고 바로 받았어요. 이에 반해 예약하지 않으신 분들은 줄을 열 분 이상 서 계시더라구요.

[팁 3?] 웬만하면 인터미션 시간에 화장실 갈 생각은......

마지막으로, 옥주현 님의 노래 들으면서 소름도 돋고 너무 좋았습니다. 엄기준 님은 연기를 정말 잘하시구요. 뮤지컬을 많이 본 것은 아니라 잘 모르겠지만 무대 연출도 멋있더라구요.

이 뮤지컬, 추천합니다.

KakaoTalk_20170827_232147494.jpg

이 캐스트는 아니었지만 나오는 길에 멋진 포토존도 한 장. 뮤지컬 영웅에서 정성화 님을 보고 반했는데, 막심 드 윈터 역으로서의 정성화 님도 보고 싶긴하네요.

끝?

공연의 끝은 공연 뒷풀이가 아니던가요?

KakaoTalk_20170827_232148097.jpg

이태원 분짜라붐에 가서 분짜와 느억맘볶음밥과 타이거, 사이공 맥주를 시켰습니다.

먹을 데가 많을 것 같은 곳으로 그냥 걸어가다가 마침 먹고 싶었던 분짜를 파는 곳이 있어서 들어갔네요.

분짜는 처음 먹어봤는데, 저기 저 하얀 면과 고수를 저기 저 까만 소스에 찍어먹는 음식입니다......
그리고 느억맘볶음밥은 호기롭게 소스 안 뿌리고 한 입 먹어봤는데 역시 소스가 있어야한다는 것을 깨닫고 뿌려먹었습니다. 원래 저는 음식을 소스 안 찍어보고 먼저 한번 먹어보거든요.

무척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었습니다. 역시 동남아 음식은 맛있는 것 같아요. 안 드셔보셨다면 드셔보세요.

Sort: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어떤 분들은 표절을 하기도 하는데... 죽음의 다운보팅을 맞게 됩니다. 이 글 이야기는 아니에요.^^ 좋은 글 기대할게요!
5.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6.65 / 2개 / 합계 : 13.30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표절은 다운보팅이란 게 없어도 하면 안되죠! 팁 고맙습니다. :)

뮤지컬도 보시고~맛있는 음식들도 드시고~
너무 좋은 추억 만드셨겠어요 히힛 :)
분짜 먹어보고 싶어요!! ^^

너무 좋은 날이었어요! 요즘 분짜 파는 곳을 심심찮게 보실 수 있으니 한 번 드셔보세요. ^^

정말 좋은 하루를 보내셨네요 :) 기회를 만들어 옥댄을 보러 가야겠어요

네! 정말 좋은 하루였어요. 한 번 보러가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뮤지컬 본지 한참 됐는데 재밌어보이네요 :) 분짜도 맛있어보입니다 꼭 먹어봐야겠어요.

조만간 먹스팀에서 뵙겠습니다. ^^

뮤지컬 보러 가고 싶네요. 옥댄이라는 별명이 붙었다니 옥주현이 진짜 잘하나봐요.

다른 배우 분은 어떤지 못 봤지만 너무 좋더라구요. 바쁘셔도 시간 내셔서 한 번 보세요. :)

뮤지컬 보러가고 싶네요 옥주현 공연은 진짜 곰방 매진된다고 하던데 잘 보셨네요!!^^ 음식도 맛있는거 드시고 완전 힐링 되셨겠네요!!^^

미리 예약해서 다행입니다. 완전 힐링하고 왔어요! @mukstar 님 앞에서 먹스팀이라니 부끄럽지만요. :)

요새 분짜가 유행인거같네요 ㅎㅎ

ㅋㅋ그렇죠? 아는 곳에도 분짜 가게가 생기더라구요. 확실히 맛은 있어요!

Congratulations @gamch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30.83
ETH 3105.6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