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 뉴비입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저는 출판사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출판사는 보통 보수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어서,

이런 새로운 문화에 대해서 접근하기가 힘들더라구요.

제 주변인은 시큰둥 한데 저 혼자만 하는 것 같고..

제가 스팀잇에 오게 된건 가상화폐 때문이었지만

출판사에 대한 이야기를 소소하게나마 스팀잇에 정기적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도움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Sort:  

반갑습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저도 현재 책 출판을 위해서 출판사들과 미팅 중인데 그래서 그런지 더욱더 반가운것 같습니다 ㅎㅎ
그런데 출판사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신다고 하니 더 관심이 갑니다~!
앞으로 많은 활약 기대할께요~!

제 블로그의 초보 마스터 백서가 스팀잇에 적응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네 그러시군요. 출간계획 중이신 책이 출판사에서 잘 담아서 출간을 했으면 좋겠네요. 성공을 기원드립니다.

초보 마스터 백서도 꼭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지인이 출판업계에 관심이 있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를 전할 수 있으면 좋겠고 저 또한 좋은 정보를 얻기 위해 팔로우합니다!

환영 합니다 벤티 입니다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출판사 쪽 일들이 궁금하네요 얼른 다음 포스팅으로 뵜으면 좋겠어요! 팔로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좋은 소식 기다리며 팔로우 하겠습니다~~

넵 ㅎㅎ 좋은글 쓰려고 노력해볼게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습덥습덥하네요. 이제 퇴근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화이팅 하자구요!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레오님도 자주 뵙도록 할게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Congratulations @fubb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반갑습니다! 출판사라니 멋있네요! 앞으로 올리실 글들이 기대됩니다 ㅎㅎ 잘부탁드려요 :) 아 그리고 kr 태그와 kr-join 태그를 추가하시면 좀 더 많은 분들이 자기소개를 볼 수 있습니다 :)

정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다음엔 꼭 추천해주신 태그를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제 주변에도 보면 그냥 아무리 말해줘도 소닭보듯 합니다.

우리끼리 잘뭉치면 되죠...

점진적으로 커지면 자연스레 우리 주변인들도 몰려올겁니다.

희망을 가지자고요...

환영합니다.

이런 플랫폼에서 좋은 분들과 좋은 인연을 맺고 제 컨텐츠의 가치평가가 다시 한 번 이루어 진다고 생각하니 설레이네요. 반갑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1
BTC 63342.86
ETH 2731.0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