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최초의 가상화폐 음원 '가즈아' 공식 발매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웃겼다 ㅋㅋ
법무부장관님도 좀 언급하고 유시민 작가님도 좀 언급하고
국민이랑 내기하다 진 그 고위 공무원 양반도 좀 거론하시지 ㅋㅋ
여튼...
가즈아 !!!!!!!

P.S 블로그 내용의 반이 자신의 암호화폐 지갑주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P.S 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진지합니다 ㅋㅋㅋㅋㅋㅋ
12월초에 기획해서 내용이 조금 예전버전인데 2탄에서 아이디어 참고하겠습니다 ㅋㅋㅋ

오늘 김상조 공정위원회장이 김현정의 뉴스쇼와 인터뷰에서 그러더군요
경제학자로서 투기와 투자는 구분하기 어렵다.
그분 입으로 말했습니다.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같은거라고...
그리고 가격결정은 시장에 맡겨야지 절대 정부가 개입해선 안된다고...
가즈아 !!! 젭알!!!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7339.41
ETH 2522.2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