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ook]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 교과서의 형태를 한 교묘한 정치서적

in #kr-newbie7 years ago

리트리버님이 작성한 내용만 보았을 때에는 생각보다 책이 별로인것 같습니다. 나중에 한번 읽어봐야겠네요. 저도 서울대...하 대학원이라도 서울대로 가야겠습니다ㅠㅠ

Sort:  

댓글 감사드립니다! 첫 댓글이네요.. ㅎㅎ

저도 대학원이라도 서울대!! 를 가서 학벌세탁좀 하고싶네요 ㅎㅎ

에이 이미 의대다니시면 충분하십니다ㅎㅎ

아니에요 ㅜㅜ 이 세계도 다른 세계와 다름없이 학벌의 힘이 강력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_ㅠ

물론 서울권 대학을 나오신 분들이 좋은 실력을 가지셨을 확률도 높구요..

쓰다보니 진짜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3.96
ETH 3153.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