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인사] 스팀잇 뉴비입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IMG_7896.JPG

꽃수경이라고 불리웁니다.
말로만 듣던 스팀잇, 언저리만 맴돌다 드디어 입성했네요. (지난주 가입했는데 이번주에야 승인.. 감격입니다)
대부분의 글이 암호화폐에 대한 내용을 다루는 것 같아 예술 영역인 저로선 주저할 수 밖에 없었는데 점차 다양한 주제의 글이 올라오고 있다는 이야기에 솔깃!

3472352701860242712_20170830203357549.JPG

저는 10여 년동안 클래식을 공부했어요.
주전공 성악, 큐레이터학과 복수전공으로 작년 갤러리 두 곳에서 헤드 큐레이터로 10여 건의 전시를 기획했고 틈틈이 연주 섭외가 오면 무대에 서기도 합니다. 그 외의 시간은 거의 전시나 공연을 보러 다니고요.
(자칭 Heavy Exhibition Visitor!)

1F8A25DC-C047-4F70-95B7-BFE0ACE96725.jpg

문화예술에 앓다 죽을 저이기에 공연 전시를 홍길동처럼 보러다닙니다.
언제부턴가 제 인스타그램에 전시나 공연 관련 가벼운 후기를 올리기 시작했는데 제가 찍은 사진과 글 보고 다녀오셨다는 분들 보니 뿌듯하더라고요.
해서, 스팀잇에서도 제가 주로 다룰 내용은 전시나 공연 등의 문화 예술 관련 리뷰와 더불어 공부도 할 겸 미술사, 음악사, 미학과 같은 교양 관련이 될 것 같아요!
저의 소소한 일상도 가끔 올리고요. 사진 찍는 걸 워낙 좋아하는 1인

IMG_7646.JPG

또한 위스키 같은 독주를 즐기는 애주가이기도 해서 술 이야기도 간간히 올릴 예정! 싱글 몰트나 칵테일에 담긴 흥미로운 에피소드들이 많더군요.

문화예술분야 글이 아직 많지 않다지만 언젠간 활발히 올라오겠죠! 콘텐츠 창작자가 보상받을 수 있는 좋은 취지의 플랫폼인만큼 주변 지인들에게 홍보 많이 해야겠어요. 의지 불끈!
다음 포스팅은 현재 오픈런중인 전시들 리뷰를 올릴까 해요.
그럼 첫 인사는 이만 줄이겠습니다!
모르는 것 투성이지만, 잘 부탁드려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저도 가입한지 3일차인 뉴비입니다^^ 저도 술을 잘 못마시는데 위스키는 참 좋아하는데^^히히 자주 와야겠어요~~~ 꽃큐레이터라는 직업에 대해 아직 잘 모르지만 관심갖고 보고싶어요^^ 자주올게요^^

안녕하세요 :) 저도 오늘이 3일차네요. 아 꽃큐레이터는 별칭이고 전시 기획하는 큐레이터입니다! 감사해요!

별칭이 너무 이뻐요 ㅎㅎㅎㅎ 앞으로 자주 오겠습니당^^

예술과 칵테일은 사랑이죠 앞으로 자주 뵙고싶네요 ㅎㅎㅎ

술과 예술은 인생의 낙입니다 :) 자주 봬요!

저도 관심사가 아무래도 예술 쪽에 좀 더 쏠려있는데!! 앞으로 좋은 글 많이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환영합니다!

저도 모르는 것 투성이지만 좋은 주제 다뤄보도록 할게요! 감사해요 :)

반갑습니다!! 예알못(예술알지못함..)입니다.
팔로 하고 자주 구경와서 많이 배워갈게요!🤠

안녕하세요 :) 저도 관심은 많지만 아직 모르는 것이 너무 많아서 공부할 겸 다뤄보려구요. 감사해요!

반갑습니다. 스팀잇 예술분야의 선두주자가 되어주시길!!

우와 좋은 말씀 감사해요 부디 저도 그럴 수 있기를..*

충분히 스팀잇에서 많은 분들이 좋아할만한 능력을 가지시고 계시네요!! 앞으로 자주뵙기를 바랍니다!!!

스팀잇 글 잘 쓰시는 분들 너무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저도 좋은 글 쓸 수 있도록 공부 많이 해야겠어요 :)

분위기 있는 삶을 살고 계시는 느낌이네요 ~ 다양한 컨텐츠들이 늘고 있으니 주저마시고 꽃수경님의 이야기 풀어주세요 ~ 팔루우 보팅하고 가요:)

아이고 제 이야기 별거 없는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좋은 주말 되셔요!

반갑습니다! 예술 분야라고 하시니 앞으로 써내려가실 포스팅이 기대되네요 하핫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는 창작자는 아니라서 다른 분들처럼 멋진 작품을 올리진 못하지만 공부도 할 겸 이런저런 예술 이야기 다뤄보려고 해요!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
앞으로 작성하실 포스팅들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저녁 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90.94
ETH 2670.5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