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전복사고ㅡㅡ;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오늘아침 신고를 받고 출동한 장소에 경찰들이 먼저 와있었고
sm3차량 한 대가 논으로 전복되었어요........ 현장을 확인해보니까 모내기를 한 논에서 사람이 혼자 나온 발자국이 없었어요~
그래서 경찰들이 이미 차안에서 죽었을거라고(사람이 나온 흔적이 없다면서....)추측을 했습니다!!!!!! 차량 내부를 확인을 안하고 그냥 추측이었는데 차량 내부를 확인을 해봐야해서 제가 직접 차량 내부를 확인하기로 했습니다..... 진짜 사람이 사고로 안에서 죽었다면 제일 먼저 제가 시체를 보게되는 셈이지요~


솔직히 저런상황에 굉장히 무섭습니다.... 맨처음 차량내부로 진입할때 먼저 보게될 시신은 기억에 오래남습니다...... 제발 차량인에 아무도 없기를 바라며.... 저렇게 차량위로 올라가서 반대쪽 문을 열고 차량 내부를 확인하는데 솔직히 눈감고있다가 살짝 눈을 떴습니다(시체있을까봐) 아침부터 저런 상황에 시체를 본다면 정말 트라우마가 장난이 아니기때문에...... 하지만 다행이 차량내부에 사람은 없었습니다!!!! 천만다행~ 차량내부로 직접 들어가서 샅샅이 살펴봤는데 사진은 옶네요~ 천만다행입니다~ 개인정보라서 정확한 사고경위는 설명하기 어렵지만~ 차량이 전복된다면 무조건 차를 버리고 탈출하세요~ 그게 생명을 지키는 최우선 사항입니다!!!!
Sort:  

다행입니다. 수고가 많으십니다. 화이팅!

진짜... 진짜 고생이 많으십니다.
17_움직이는표정2.gif

아이고.. 늘 고생이 많으셔요.. 언제나 안전이 우선입니다.. ♡

헉..안에 있던 분은 많이 다치진 않았을런지
내부에 사람이 없었는건 처음부터 없었던걸까요.
차가 혼자 저렇게 떨어졌으려나.ㅠ

어우.. 어쩌다 저런 사고가 ㅠㅠ

고생이 많으시지요 ? 정신적으로나마 응원하러 자주 와봐야 하는데 못오고 있었네요 ~ 항상 힘내시고 응원합니다 ~~~~ 몸조심꼭 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94.36
ETH 2436.3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