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na를 소개합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24살 휴학생 findna라고 합니다!
처음 인사드리게되서 기쁘고 다들 반갑습니다:)
KakaoTalk_20180524_205554871.jpg
사진이 크네요ㅎㅎ;; 위 그림은 제가 직접 그린 건데요,
잘 그리지는 못해도 그림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당.
부끄러운 솜씨지만 종종 그림 포스팅 하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행하는 것도 좋아한답니다.
최근에는 유럽여행을 다녀왔어요! 휴학하고나서 제일 잘 한 일이라고 생각해요↖^▽^↗
런던에서는 런던브릿지가 가장 기억에 남았어요.
비오는 날씨로 유명한 런던에서 일주일 동안 맑은 날씨가 계속되었답니다.
여행 중 가장 큰 행운은 날씨인데 말이죠!ㅎㅎ 살짝 사진 자랑 좀 하겠습니다..총총..
KakaoTalk_20180524_210355550.jpg

영어 공부도 하고 있는데 제일 어려운 거 같아요ㅠㅠ 언젠가는 영어 포스팅도 도전할 수 있길!
제 소개는 이 정도로 마무리할게요~
앞으로 스팀잇을 통해서 여러 사람들과 소통하며 유익한 정보도 많이 나누었으면 좋겠어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길 바라구 앞으로 포스팅 자주 할테니까 놀러오세요!! 안뇽!

Sort:  

안녕! Hi, findna! Best wishes for make many new friends here in this very cool community with many nice people :) It is my pleasure to meet you.

By the way, there are several groups you as a newcomer can join. They will stay with you for your journey, helping and mentoring along the way.

@greetersguild invite link https://discord.gg/AkzNSKx
@newbieresteemday invite link https://discord.gg/2ZcAxsU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findn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Welcome to Steem, @findna!

I am a bot coded by the SteemPlus team to help you make the best of your experience on the Steem Blockchain!
SteemPlus is a Chrome, Opera and Firefox extension that adds tons of features on Steemit.
It helps you see the real value of your account, who mentionned you, the value of the votes received, a filtered and sorted feed and much more! All of this in a fast and secure way.
To see why 2581 Steemians use SteemPlus, install our extension, read the documentation or the latest release : SteemPlus on Fundition.

우와 유럽..정말 멋진곳이네요!!!
저는 일본밖에 안가봤어요ㅠㅠ 다음에 유럽도 도전해보려구요 좋은정보 많이주세요!!!

우와ㅠㅠ저는 일본을 안가봐서 부럽네여... 유럽 정보도 언제한번 올려야겠네여ㅎㅎ!!

우와!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사진이 너무 이쁘시네요!!
그림도 너무 잘그리시는데요? ㅎ.ㅎ
저도 한장만 그려주시면 감사하겠어요 ㅋㅋㅋ
그러면 좋은하루 되세요! 제 포스트도 놀러오세요 ~!

너무 멋있으셔서,, 제가 잘 그릴 수 있을지 모르겠네여 희희!!좋은 하루 되셨길 바래요~><

방갑습니다.
그림 ~ 그리고 여행 포스팅 기대하겠씁니다
소통하면서 지내요 호호

반갑습니다~!!피드 좋은내용이 많으시네요ㅎㅎ 자주 놀러가겠습니당^^!

반갑습니다.

눈이 맑아지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젊으실때 여행많이 다니세요 ^^

반갑습니다! 유익한정보가 많으시네요! 자주 들릴게요~!^^

GIF-180525_123318.gif

Welcome To Steemit @findna
I Am Very To See You.

I Upvote You And Resteem Your Post.

For Daily Upvote Join The Discord Channel:- https://discord.gg/DkmF7wn

Thank you so much!! :)

안녕하세요~ 저도 스팀잇 뉴비에요ㅎ
우중충한 날씨도 유명한 런던에서 일주일 내내 맑은 날씨가 계속되었다니 운이 정말 좋으시네요 :)
앞으로 자주 소통하고 지내요!

환영합니당!ㅋㅋㅋ운이 정말 좋았죠~ 자주소통해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88.83
ETH 2585.5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