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 순간이 힘들지라도 좋은날은 올겁니당😀
오늘도 화팅입니다!

책장 넘기다가 뉴비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것 같아 찍어봤어요ㅎㅎ 화이팅 입니다^^

Do you want me to resteem your blog post to over 32,800 followers and many viewers to get more upvotes? For more info. go here: https://steemit.com/@a-0-0

어디든 처음은 똑같겠지요

힘내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스팀잇 이제 한 달 정도 되어서 좋은 분들 도움도 받고 조금은 적응 된 것 같아요. 좋은 하루 되세요!

저희 COSINT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할게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 계셔서 별로 안 고독하신 거 같은데 ㅇ_ㅇ;;; 암튼 화이팅 입니다. ㅎㅎ

군중 속의 고독이라고나 할까요ㅎ 방문 감사합니다^^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팔로우 부탁드려요~ 보팅하고 갈게요!

팔로 되어있어요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고독한 @@방
이런데는 글은 쓰면 안된다고 하대요?
사진만으로 소통한다고.
그것도 재밌을거 같네요.

아직도 고독하세요?
아니죠?

아! 저도 그거 들은 적 있어요ㅋㅋㅋ 까먹고 있다가 생각 났네요. 고독한 박명수 채팅 같은거ㅋㅋ 그걸 의도한건 아니었는데 한번 해보면 재밌겠네요ㅋㅋㅋㅋ 럭키님 덕분에 스팀파워도 임대받고 연재대회까지 참여해서 정신 없이 지내고 있습니다ㅎㅎ 스팀잇에 푹 빠져서 너무 즐거워요^^

아는 사람 하나 없는 곳이라고 하니깐
엄마랑 아이 하나 밖을 나가
나들이 하는데 아이가 호기심을 못이겨서
아는 사람 없는 곳에서 엄마를 잃고 엉엉우는걸 생각하게
되었네요...

그러면서 이입해보았습니다.

잘 보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476.24
ETH 2487.86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