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eunmilee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온세상이 하얗게 꽁꽁 얼어붙는 날씨가 계속되네요~

추운 겨울, 눈을 자주 보니 오늘은 왠지 촉촉한 가을 비가 그리워 집니다. :-)

비내리는날에 괜히 카메라를 들고 나가고 싶은... 그런날에... 촉촉한 감성에 젖어

필름 카메라를 들고 그날의 생각을 비우고 셔터를 눌렀던 날 사진이 있어 몇장 꺼내 봅니다~

@eunmilee @eunmilee


Hello~ The whole world is freezing!

cold winter... I often look at the snow

Today I miss the rain especially in autumn.

You know that raining day. something like going out blindly with camera .

This picture is that day's records

Please enjoy it.

78530031.jpg

78530034.jpg

ⓒeunmilee

Kodak Professional Portra 160 VC 35mm

Sort:  

필름맛 정말 좋네요bb 이런 사진만 보면 필름카메라 하나 갖고 싶어집니다^_^

넹 감사합니다 요즘 포토샵에서 예쁜 필터가 많지만 작업을 예쁘게 만져도 저는 아직 필름의 맛이 좋네용 ~~ ㅋㅋ

예쁨예쁨한게 좋네요 ^^ 초록 그리고 물 제가 좋아하는 것들입니다.

아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 앞으로도 좋은 사진 많이 올릴께용~!!

크하~ 필름카메라만의 감성이 또 있네요^^ 전 어릴때 아버지로 부터 받은 아주 오래된 수동 필름카메라가 있는데 필름값 현상비가 겁나서 그냥 모셔두고 있습니다. 필름이 노출 관용도가 크긴 하지만... 노출계도 고장나서 뇌출계로 계산하기도 복잡하구요ㅋ

네 그렇죵 ㅋㅋㅋ 특히 컬러필름은 흑백보다 더 그러니깐 뇌출계?로는 찍다가 현상했는데 흰색으로 나오면 현상비 아깝죠 ㅋㅋㅋㅋ 그래도 아버지가 물려주신 카메라라는게 뭔가 좋네요ㅋㅋ

베트남 전쟁 참전 하셨을 때 쓰시던...아사히펜탁스에 50.8렌즈 입니다. ㅎㅎㅎ

우와 엄청 오래된 카메라겟네요~ 멋집니다~
사진 실력을 발전시켜서 한번 도전해보세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449.84
ETH 2398.56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