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그림] 인물 그리기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들 명절 잘 보내셨나요 저도 고향에 내려가느라 포스팅을 한동안 못했습니다ㅠㅠ

오늘은 사진말고

제가 인물 소묘를 했던 적이 있어 그 그림 중 하나를 올려보고자 합니다

그리고 시간날때 또 짬짬이 그려야 겠어요 엄청 못그리겠지만...

제가 한때 에프터 스쿨 출신 유이를 좋아해서 유이를 그렸던 적이 있네요

유이 어렸을 적 인것 같아요 ㅎㅎ 지금은 엄청 변했더라구요

dfeee.jpg

1d33.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이렇게 잘 그리시는분이 계셨다니....
kr-art를 찾아보길 잘했네요 ㅎㅎㅎ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림 많이 그려주세요 :)

아 감사합니다 네 지금은 잘 못그릴것 같은데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저도 팔로우 보팅 하고 가요!

네 감사합니다!! : )
같이 많이 소통해욥!

대에박....유이 팬이였는데...
보팅하고 갑니다. 간만에 유이 얼굴 보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는 그림을 그린진 않지만 그림보는 전문가랍니다.ㅎ
겸손떨지 마세욧!!! 이렇게 잘 그림서....
찻집 놀러오세요. 그럼 용서해드릴것임

아 놀러가봤어요! 명화들과 이야기를 결합한게 너무 신선한거 같아요 ㅎㅎ 자주 찾아갈께요!

반만 용서했어요. 완전 용서하게 되면 잊혀질까봐...ㅡㅜ;

오! 멋진그림 잘 봤습니다~^^

대박...진짜 잘그리셨다....

Congratulations @eunh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8643.84
ETH 3277.5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