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가 돕는 뉴비]데일리 뉴비 업보트 이벤트 (2.13)

in #kr-newbie7 years ago

뉴비 업보트 이벤트.png

안녕하세요, 뉴비 스티미언 이터니티 @eternittyyy입니다.

얼마 전 ‘뉴비도 뉴비를 도울 수 있다!’ 라는 주제의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참 좋은 글이다’ 라고만 생각했었는데…

얼마 전 제가 @abdullar님으로부터 무상으로 200스파를 임대 받았습니다. 임대 받은 스파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하다가, 다른 뉴비 분들의 컨텐츠를 업보트 해드리는 이벤트를 떠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도 아직 플랑크톤입니다.. ^^;;)

그런데 역시 저도 뉴비이다 보니, 일주일 정도 이벤트를 해보려 글을 올려도 댓글이 잘 달리지 않아서 아쉽네요. 그래서 데일리 이벤트로 꾸준히 글을 업로드 하려고 합니다 :)

(얼마 안되는 보상이지만, 0.01이 찍히는 분들에게는 마음의 위안이 되길 바라며..)

참여 내용은 간단합니다.

  • 오늘의 다짐이나 목표, 인삿말, 좋은 일, 나쁜 일 등 자유 내용을 댓글에 달아주시면 됩니다.
  • 계속 꾸준히 참여하셔도 좋아요 ^^
  • 보팅과 리스팀은 자유입니다! 댓글만 달아주셔도 돼요.
  • 댓글은 자정까지 달아주시면 됩니다. 답글/보팅은 내일 일괄적으로 할게요 :)

    이벤트 글은 이틀에 한 번씩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파가 회복되었을 때 보팅해드리는게 더 좋아보여서요. (언제까지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스파 업 후에는 조금 다른 식의 이벤트를 생각하고 있어요.)


    이 이벤트는 @toka 님의 선행에 자극 받아 시작한 작은 이벤트입니다. 🙆


    맞팔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함께 소통하는 스티미언이 되겠습니다. 😃


    이 글은 저 같은 뉴비를 위해 스파를 임대해주신 @abdullar 님의 지원으로 작성될 수 있었던 글입니다! 스티밋의 발전을 위해 애쓰고 계신 압둘라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도 무럭무럭 커서 스티밋을 더 아름다운 공간으로 가꾸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Sort:  

반갑습니다. 입문 2주차입니다.

반갑습니다. 입문 .. 음.. 글쓴지는 저도 그정도밖에 안되었어요 ㅋㅋ 반갑습니다!

반가워요^^저도 참여합니다 소통하며 지내요ㅎ
앞으로 잘되시길 바랄께요ㅎ

감사합니다 :) 즐거운 연휴되세요!

아~ 이터니티님 사..사랑합니다~ (응원왔으니 전 보팅하지마세요 ^^;)

보팅 완료..

허헐~~~ 보팅풀 모드 가동~~대댓글보팅으로 다시 원위치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보팅풀 모드강화된거 아닌가요 ㅋㅋㅋㅋ 오늘 과금해서 보팅 0.5 만드려고 했는데.. 갑자기 스팀이 오르네요 ㅡㅡ 비트로 바꾸고 보내려고 했는데..

여기서 자꾸 이러면 둘다 다운보팅 먹습니다 ㅋㅋㅋㅋ 일주일전이 딱 적기였는데 아쉽습니다 ㅎㅎ

뉴비... 입문 3일차... 미적지근! 같이 고래가 되어보아요!

ㅋㅋㅋ.. 이번생에 고래는 힘들것 같구요, 돌고래가 되어보아요!

안녕하세요~~
설이 코앞이라 분위기도 그렇고 일도 손에 안잡히고 에휴. 이러고 있습니다.

https://steemit.com/busy/@dailypro/030-can-t-you-hear-me

쉴때는 쉬어야지요! 힘내시길 바래요..ㅠ
이벤트 재밌는 거 준비하셨네요 ㅎㅎ

앞으로도 스팀잇 흥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일상정보 잘 보고 있어요!

뉴비도 뉴비를 도울수 있다...@dakfn님글인것 같아요 (아니면 죄송합니다 ㅠㅠㅠ;) 저도 그 글 정말 인상깊게 봤거든요!
1월달에 가입한 뉴비입니다. 앞으로 자주 뵙고 싶네요~ ㅎㅎ

재밌는 취지네요. 팔로우할게요.

저의 오늘 다짐은 " 한걸음씩 서두르지말자." 입니다.
사업과 투자 두가지를 병행하는데 매일 조바심을 컨트롤 하기가 힘들어서 참 힘들지만 서두르지말고 차분히 나아가고 싶은 오늘입니다.

좋은 구정 연휴 되세요^^

와우.. 좋은 마음가짐이세요. 꾸준히 노력하면 어느 순간 빛을 보는 것 같습니다 ㅠ 힘내세요!

뉴비도 열심히 하면 언젠가 고래가 될 수 있겠죠?
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화이팅!!!

음.. 돌고래까지는 욕심내 봅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오늘 슬럼프가 좀 있었습니다만, 마음을 다잡고 다시 스팀잇 활동을 하려고 합니다.

꾸준함이 생명! 응원할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202.29
ETH 2597.64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