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첫 포스팅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새로 가입한 엘리엇이라고 합니다.
처음에 스팀잇이라는 말을 듣고 게임 업체 steam 과 관련된 건가 생각했던 적도 있었는데 새로운 SNS라니..
알아보니 포스팅에 대한 보상이 직접적으로 눈에 보이게 되는 메카니즘이 굉장히 신선하고 스팀만의 장점인 것 같아요. 어떤 것을 위주로 포스팅 할까 고민중인데 가상화폐 관련된 소식 및 분석이나 , 일상, 전공 등 여러가지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Sort:  

반갑습니다 ^^
블로깅의 재미와 경제적 보상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보세요!
업보트 눌러드리고 갑니다~ 환영해요 ^^

안녕하세요 열심히 활동할게요!! 저도 업보트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처음에 steam 인줄 알았어요ㅋㅋ 좋은글 많이 쓰시면 착한 고래, 상어, 참치, 고등어 형님들이 환영의 보팅 눌러주실겁니다. 전 일주일차 플라크톤이지만 살짝 보팅 놓고 갑니다

첫 댓글 감사합니다. steam인 줄 아시는 분이 또 있었군요ㅋㅋㅋ반가워요~~

반갑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앞으로 멋진 활동 기대할께요~ 자주뵈었으면 좋겠어요~
/ 팔로잉, 보팅 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할게요~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ㅎㅎㅎㅎ
다음 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 ) 이것저것 써보는것이 시작인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손 닿는대로 어떤 소재가 젤 좋을지 다 해보려고합니다!

반갑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도 반가워요~

반가워요~ 앞으로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안녕하세요 저도 반가워요 열심히 활동할게요~~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도 반가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170.07
ETH 3425.1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