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에 다녀온 제주도 여행사진입니다~ㅎㅎ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새라새입니다!
인사를 올리고 첫 포스팅이네요 ㅎㅎ

첫 포스팅에서는 새로운 사진을 찍어 올리고 싶었는데
마음에 드는 사진이 안나오네요..ㅠㅠ
그래서 지난 달에 다녀온 제주도 사진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워터마크]18-세화리1.jpg

이번 여행은 자유롭게 돌아다니려고 혼자 다녀왔는데요.
관광지를 찾아서 사람들에 치이고 싶지 않아서
계획 없이 돌아다니다 풍경이 좋은 곳이 보이면 멈춰서 구경해봤습니다.
(숙소 예약도 안하고 돌아다녔더니 친구들이 이상하게 보더군요...)

[워터마크]18-세화리2.jpg

지난 번에 인사로 김녕해변 사진을 올렸는데요.
이번에는 작은 동네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세화리' 라는 동네예요~

[워터마크]18-세화리3.jpg

제주도에 세화리를 검색하면 두 곳이 나오는데
제가 간 곳은 제주시 구좌읍 세화리입니다.
토끼섬 근처에 있는 곳이에요~

위의 사진 세 장은 길거리에 핀 들꽃이에요.
6월에 다녀온 터라 지금만큼 무더위는 아니어서 걸어다니는 재미가 있었어요~

[워터마크]18-세화리4.jpg

제주에서 만나는 '부산상회'
시대극을 찍을 때 배경으로 활용해도 좋겠어요.
이런 말이 실례일 수도 있지만
정겨운 느낌이 좋은 장소였어요.
2차선 도로 옆에 늘어선 상가들이 어릴 때 할머니집 근처를 보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워터마크]18-세화리5.jpg

세화리 끝자락에서도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계획없이 발 닿는 대로 걸어다니다보니 자연스럽게 만났어요.
나중에 돌아와서 지도를 검색해보니 '세화해변'이라고 나오네요~
이 곳은 나름 인기가 있는 곳인지 사진을 찍으러 오는 분들이 좀 있었어요.
가족단위도 있고 친구들끼리도 오고요.

렌트를 했다면 한 번 들러봐도 좋겠습니다~!ㅎㅎ

[워터마크]18-세화리6.jpg

세화해변의 포토존!
제주도에서 의자사진 명소라고 하면 월정리 해수욕장에 위치한 사색의자를 떠올릴텐데요~
너무 유명하다보니 이젠 식상한 느낌도 있어요.

세화해변에는 이렇게 마주보는 의자에 삼각대를 활용하면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배경이 예뻐서 가족사진도 좋고 연인끼리 추억을 만들기도 좋겠어요~
살짝 있는 돌담과 함께 조합이 좋아요!ㅎㅎ

[워터마크]18-세화리7.jpg

마지막 사진은 세화해변에서 마을로 들어오는 길입니다!
막 달려가고 싶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이렇게 높은 건물없이 탁 트인 광경을 보면
마음이 가벼워지죠~~~

이 뒤로는 나무가 우거진 길이 잠깐 있어요!
날 좋으면 산책하기 딱 좋은 곳으로 추천합니다ㅎㅎ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큰 제목과 작은 제목등 멋진 서식으로 쓰시려면 마크다운 에디터를 찾아보세요. 스팀잇은 마크다운이라는 글쓰기 방식을 사용하거든요.
0.6944444%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꿀팁 감사합니다!ㅎㅎ
글 실력이 조금 늘면 제목 서식에도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ㅎㅎ 댓글에 여러 팁을 넣은건 성공이군요.

저도 6월에 제주에 갔다왔었어요. 다시 제주의 풍경을 보니 너무 좋네요 ㅎ
다음에 방문할땐 세화리 꼭 기억해뒀다 가봐야겠네요 잘봤어요~ +_+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너무 덥지 않은 날에 산책하기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8156.06
ETH 3517.56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