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스팀잇을 하면서.....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images (1).png

스팀잇에 어떤 글을 써야 할지....
스팀잇에 반응 좋은 글이 어떤 글인지...
아직 잘 모르겠음......
도대체 반응 좋은 글은 왜 그런걸까..?
이런 저런 생각을 해봐도......
긴 글이 반응 좋은 글일까..?
어떤 글이 반응 좋은 글일까..?
이것저것 쓰면서 해보면 알게 되겠지.....
이런 마인드로 써가고 있는데......
스팀잇 도서라도 있으면 참고라도 할텐데.....
아직 하나도 모르겠음.....

스팀잇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스팀잇 한지...얼마되지 않으신 분들도 이런 생각이겠죠..?

I don't know what to write on the steepie.
What is a good article that responds to a steepie?
Not sure yet ......
Why on earth is the article so responsive?
After all my thinking ...
Is long writing a responsive one?
What kind of writing is a good response?
Try this and that and you'll see ...
I'm writing with this ...
If I had a team book to refer to …
I don't think I'll know anything yet.

Well, the first people ...
It was a team.How many of you think about it?

Sort:  

kr-qna태그는 "주로 뉴비" 분들이 "스티밋에 대해 질문을 할 때" 쓰이는 태그입니다! 😝
순수한 질문이 아닌 게시글에는 보팅 지원을 하지 않고 있어요 :)

kr-qna태그가 순수한 질문들이 아닌 글들에 붙게 되면, 서포터즈분들이 뉴비 분들을 도와드리기 힘들어진답니다. 😖

kr-qna태그를 이용하여 순수하게 질문글을 올리고 싶을 때는 제목에 꼭 "질문"이라는 단어를 넣어주세요!😃

이상 kr-qna 서포터즈 가이드 봇이였습니다! 🤖🤖🤖

🔗올바른 #kr-qna태그 사용법 소개글 링크

아!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좋은 하루 되셔용~^^

저도 계속이런 고민하다가 이제야 가입인사글 썻네요~ 함께 고민해서 좋은 글써보아요~!

그쵸그쵸??ㅠㅠ 너무 어렵네요 ㅠㅠ

앗 전 뉴비인데 같은고민이시네요... 블로그라는 동기부여 자체가 관심인데 말이에요! dyd2663 님 영어 엄청 잘하시는듯.. 부럽부럽 ㅠ-ㅠ 저도자극받아 공부 열심히하겠습니다! 자주들릴께요~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ㅎㅎㅎ;;; 영어 번역 사용한건뎅^^;;
정말 뉴비들은 다 이런 고민 하나봐용...
저만 하는게 아닌듯...ㅜㅜㅎㅎ

이런게 좋은글 겉아요 ㅋㅋㅋ
진심이 담긴글.. 어느장르든.. ㅋ정말 고민이 많긴합니다

다만 영어를 잘하시니까 ㅋㅋ 한국말쓰고 그밑애 영어쓰고 하면 사람을이 영어공부겸 들어오지않을까여??

음..그렇군요!ㅎㅎ
진심이 담긴 글..음..ㅎㅎ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되네용..^^

저도 뉴비다보니 저랑 100% 똑같은 생각하시는군요 ㅋㅋ서로 좋은 정보 자주 공유해요^^ ㅋㅋ
하다보면 많이 늘겠죠 ㅋㅋ

정말.. 하다보면 늘겠죠?ㅎㅎ
감사합니당ㅎㅎ 서로 소통하며 지내용!^^

저도 그런 고민을 많이 했는데.. 우선 다양하게 글을 써보고 있어요. 나중가면 많은 사람들이 읽어주겠죠...?

저도 다양하게 쓰는 중인데..ㅎㅎ
정말..글 쓰다 보면 알아주겠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241.28
ETH 2648.3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