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에 대문 사진이 필요한 것인가..!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꿈꾸는 벨입니다.

가끔 포스팅하면서, 딱히 올릴 만한 사진이 없을 때가 있는데요.
글을 쓰거나, 연관된 사진이 그닥 있지 않는 이상 올리기가 애매하더라구요.

그래서 무난하게 쓸 (아무데나 갖다 붙일 ) 대문 사진을 만들었습니다.

만들어줄 사람이 없어서 슬프지만 제가 만들었습니다.

밝은 버전, 어두운 버전 1가지 씩 입니다.
포토샵이나 일러로 보정한 파일을 올리면서 느낀 건 JPG 확장자보다
PNG확장자가 훨씬 깔끔하게 나오는 듯 하네요!
(여기는 BMP확장자 업로드 불가능하네요.)

설날 연휴가 다 끝나가네요.
아쉽지만, 그래도 아직 주말이 남았어요.
굿밤되세요들 :^)

Sort:  

반갑습니다~ 배경이미지 예쁘네요~^^
혹시 저작권에 위배 되지 않는지 확인후에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네, 저작권 없는 사이트 이미지 사용 중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어머! 파스텔톤이 이쁘군요!!
저도 하나....굽신굽신....

ㅋㅋㅋㅋ알겠습니다 담에 한 번 맡겨주세욧!!

밑에꺼 제 취향이네요 ㅎㅎ 이제부턴 대문사진 보고 한 눈에 벨님인줄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말 잘 보내세요~

명함만하게 카드로 만들어도 너무 예쁠 것 같은 이미지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종종 놀러올께요^^

감사합니다 :) 저도 노토스님 블로그 놀러갈게요~

우와...대문이 너무 예쁘네요...최곱니다. 저는 재주가 없어서 스스로 못만들겠어요...부럽습니다...혹시 하시다가 맘에 안들어서 옆으로 재껴 놓은 거 있으시면 하나 적선하실 의향이...ㅎㅎㅎ

ㅋㅋㅋㅋㅋ다음에 원하신다면 사진 보정이나 손글씨나 손그림 대문 이벤트 진행해보겠습니다 :)

좋은 아이디어 십니다..ㅎㅎ

대문 사진 정말 이쁘네요.. 좋아요..

감사합니다. 심톨(?)님 프로필 사진 고양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 저도 표정이 묘한 고양이 모습이 넘 재미 있어서 .. 아끼는 사진입니다..

저도 웹디자이너 인데 참고하고
저도 저 전용인 배경이미지도 하나 만들어봐야겠어요!
이쁘게 잘만드시네요!

와 웹디자이너님 :)... 금손님... 어서 만들어주세요...!
전 전공이 아닌지라 넘나 개발새발...ㅋㅋㅋ.....배워오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