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첫글써봅니다. 여기 분위기가 참 좋네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01.jpg

안녕하세요~ 그림그리고 취미로 쯔꾸르만들거나 하고있는 도라미 라고 합니다 : )

블로깅은 네이버블로그를 한동안 만지작거리다가 안했었는데 재미있는곳이 있다고 해서 와보았습니다 ㅎㅎ
좋은분들도 많고 여러분야에서 활동하시는분들이 한데 모여계시는게 정말 신기하네요.
특히 외국분들과도 닿을 기회가 있다는건 신선한 경험인것 같아요.

지금 관심이 가는분들을 보이는대로 열심히 Follow 누르고 있는데
그림이나 공예, 풍경사진찍어서 올려주시는 스티머분들, 또 특히 좋은글 써주시는 분들을 눈에 불을켜고 찾고있어요 +_+

제가 SNS는 잘 안해서 가끔 트위터 눈팅이나 했었는데 꾸준히 할만한 곳을 찾은 것 같아 기쁩니다

아래에 그림 몇개 더 올리두고
다음에 또 그림이나 뭔가 만지작한걸로 찾아뵐게요 ; )

dva2x.jpg
비광 D.va 입니다

아래는 용병컨셉이에요 ^^;
수정됨_0408 스터디-1.jpg

Sort:  

반갑습니다. 저보 초보라 암것도 몰라서 알려드릴건 없고 자주 놀러올께요^^

반갑습니다 고양이들이 귀엽네요 . 팔로우했어요

새로운 스티머를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태그로 kr-join도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수정했어요 :)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기 바라겠습니다^^

사진이 멋있으시네요. 기대하며 팔로잉해두었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저도 취미로 인디게임 만들고 있어요 ^^

와 정말 반갑습니다 @_@b 게임만드시는분들 정말 존경스러워요

환영합니다~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예요^^
아래 링크 보시면 스팀잇을 시작하시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거예요^^
새로운 뉴비분들께 드리는 팁 10가지
보팅하고,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친절하시네요, 감사합니다. 지금 읽어보고있어요

반갑습니다 ~ @louispark 입니다 : ) 잘부탁드려요 ㅎㅎ

안녕하세요! 활동량이 어마어마하시네요 ㅋㅋ 틈틈히 놀러갈게요

엇 ㅎㅎ 안녕하세요 !! 넵 ~ 자주 놀러오세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

스팀잇세상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가이드 글과 영상, 초보백서가 적응에 도움을 줄거예요:)

저같이 처음 시작하는사람에게 좋은 글을 많이 올려주셨네요 @_@b
사실 저는 별생각없이 가볍게 시작해버린터라 뭔가 공부하려니까 머리가 좀 아프지만 ^^; 앞으로도 뉴비를 위한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안녕하세요~ 귀여운 강아지 보려고 들어갔다가 좋은글이 많아서 깜짝 놀랐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오오 그림이 멋져요~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블로그 들어가보니 필력이 정말 좋으시네요/ 5분이 순식간에 사라졌어 ㅋㅋ

영어를 잘 못하는 저는 영어로 댓글이 주드륵 달리면 좀 무섭습니다.^^

막상 그말을 들으니 조금 무서워지네요 ^^; 그래도 다음포스팅은 기대반 두려움반으로 영어로 작성해볼까 싶기도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983.67
ETH 2465.7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