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무자본 창업아이템 스티밋?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IMG_0098.JPG

포탈사이트에서 스티밋을 검색하다보니 스티밋을 글로벌 무자본 창업아이템으로 홍보하는 글을 보았습니다.

스티밋을 창업아이템으로 생각하고 들어오는 분들이 최근에는 많이 증가한 것 같습니다.

글에 대한 보상이 분명 주어지니 아주 틀린 설명이라고는 말할수가 없겠군요

그래서인지 유입인구도 많이 증가했고
포스팅도 폭증하고
한국의 트래픽이 스티밋에서도 독보적이군요

창업의 일환으로 하는 스티밋은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왜냐면 독보적인 능력이 있지 않는 한
스티밋은 창업 의 아이템은 아니거든요

그래서일까요
요즘 글들을 보면 업보팅을 유도하는
간증성 글이 많네요
기도회를 보는 듯 합니다.

생존형 스티밋 보다는
많은 이들과 교류하고
배우고
그러면서도 어느 정도 보상을 받을 수도 있는 곳
이라고 생각하셔야
좌절감도 줄어들 것 같네요

Sort:  

음 저는 개인적으로는 다른 곳보단 훨씬 무궁무진한 기회가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아무리 적은 수익을 받는 사람도 어느 정도의 내용만 글에 담는다면 다른 블로그나 SNS같은 곳들보다는 말도 안되게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이 사실이구요. 이것을 무분별하게 이용하는 분들이 생기는 것이 문제라면 문제라고 볼 수 도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doosan님 말씀처럼 너무 과열되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비판 잘 읽었습니다 :)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저도 여러가지 생각좀 해봐야겠습니다

Photography beautiful clouds :-)

Thank you Olympic park in seoul

You are welcome

정보의 교류에 보상을 주는 시스템이지만 무작정 퍼주기만 하는것이 아닌데 그런 목적으로 오시는 분들은 몇번 글 쓰시고는 인증글을 보며 나는 왜 저렇게 못버나 하고 쉽게 떠나실듯...

창업 아이템으로 반대하지는 않지만 창업 마인드를 가지고 했으면 좋겠네요업보팅을 구걸하기보다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컨텐츠를 고민하고 만들고 열심히교류하면 양쪽으로 좋을것 같습니다~ 좋은 내용입니다 팔로우 보팅하고갈게요~

네 순기능도 있죠 감사합니다

수백만원씩 인증하는 글이 있다보니 그런사람들이 더 몰리는게 아닌지 약간 우려는 됩니다.

감사히 보았습니다.

스팀잇은 절대 무자본 창업 아이템이 아닙니다 어디 다단계 사업입니까? 이러한 홍보글은 제가 추구하는 방향이 아닙니다 왜곡되는것이 우려되고 걱정입니다 제가 기부하고 좋은글에 지원드리는 것은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위한 목적이지 무자본 창업과는 전혀 맞지 않다고 추가적으로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결론은 그 커뮤니티가 좋으면 투자를 하게 될것이고 그러한 국건한 커뮤니티를 보고 미래를 보고 투자를 하는것이라 생각합니다 적어도 제가 제 지인들에게 소개한것은 커뮤니티를 강조했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제가 다단계에다시 빠진 모습이네요 코인 돈 그이상의 미래를 보고 행동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단순히 일상 이야기와 좋은 정보 공유를 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겐
좌절감이 클 수도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적절하게 짚고 넘어갈 좋은 말씀이네요 ㅎㅎ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마지막 부분에 동의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08.87
ETH 3061.3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