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사려고 코인판 뛰어들은 학생인데... 참담하네요

in #kr-newbie6 years ago

아주 오래 전부터 코인을 사자는 친구말을 귀찮아서 흘려보내고
친구가 코인으로 돈 벌고 유럽으로 떠난 후...

배가 너무 아파서 코인으로 돈 벌어서 컴퓨터나 하나 장만하자 하고 코인판에 들어왔습니다.

학생이기에 매달 꼬박꼬박 돈을 넣어서 투자한 결과!!!

얻은건 업비트 현재 투자금 -60% 찍고 내려가는 파란불과 차트 공부 한다고 망해버린 몸상태와 3KG 늘어난 몸무게입니다.

그냥 이거라도 빼고 컴퓨터 살까 하고 찾아보는데... 아니나 다를까 채굴기가 많이 비싸졌네요

배틀그라운드랑 오버워치, CS : GO 좀 하려했는데ㅠㅠ

물타고 원금 찾고 다시 와야겠네요 오늘 점심은 편의점입니다.ㅠ

Sort:  

조금 더 집중하게 되면 몸무게가 빠지더군요..ㅠㅠ
건승을 빕니다!

원래 12시 이후로 잘 안먹는 걸 학생때 지켜왔는데...
덕분에 야식의 참 맛을 또 한 번 알아갑니다.ㅠ

에구.. 힘내세요 대부분 70프로 손실일겁니다 연말까지 들고가시면 좋은일이 있을지도요... 우리모두 파이팅! 맞팔로우해요~

감사합니다. 오르기를 바래야죠 ~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ㅎㅎ

12, 1월 너무 큰 상승장이 와서 잠깐 하락할 뿐
언젠가 또 상승장이 오겠죠 ㅎ
힘내시길 바래요~!

우상향은 이미 뇌속으로 그려넣고 결혼자금으로 열어보는 상태까지 갔습니다...
횡보 중인데 상승장이 왔으면 좋겠네요

건승읍 빕니다.
팔로잉하고 보팅합니다. ^^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