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개가 늦었네요 인문학을 좋아하는 뉴비 동행입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제 별명은 동행입니다.
저는 venti님 소개로 스팀잇을 알게 됐고요.
그 전에도 블로그랑 브런치를 조금씩 해서 글은 쓰고 있었는데요.
초보라서 수익은 안났습니다 ㅠㅠ

스팀은 글 쓸 때마다 소소하게나마 수익이 들어오니 재미있네요 ㅎㅎ
꼭 게임하는 거 같습니다 ㅎ

앞으로 어떤 글을 쓸까 생각하다가 저는 평소에 인문학 책읽는 것을 좋아해서
인문학 책을 읽고 리뷰를 조금씩 나눠보기로 했습니다.

며칠 둘러봤는데, kr커뮤니티 분위기는 되게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사진을 잘 안찍어서 스노우로 찍은 것밖에 없네요 ㅋㅋ
KakaoTalk_20170607_134903357.jpg

Sort:  

네 반갑습니다 코인코리아님!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에서 유명해져서 인문학강사로 TV출연 고고하시길~ 인문학 잼있는거 많이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목표는 일단 그렇게 잡았는데 열심히 책도 읽고 노력해야될거 같아요 격려 감사합니다^^

동행님 반갑습니다! 저도 인문학 참 좋아합니다 ㅎㅎ 앞으로 올리실 책 리뷰들 기대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빔바님!! 열심히 읽고 올려보겠습니다^^

저도 기대됩니다.
사실 돈 벌려고 스팀에 들어온건 맞습니다만 막상 들어와보니 온통 중복되는 가상화폐와 기타 경제관련 얘기들로 가득차서요. 그 쪽 분야에 지식이 부족한 제가 많이 배우기도 하지만 지치기도 합니다. 인문학과 문학 쪽으로도 좋은 글들이 많이 나와서 다양한 커뮤니티의 활성화가 이루어지길 기대합니다.

새로오신 분들 보면 다 지인 추천, 소개로 오신 분들이 많아서 그런거 같아요. 기존에 계신 분들께서 가상화폐, 경제쪽 전문가이신거 같더라고요!! ㅎㅎ 새로운 분들이 더 많이 알게 되시면 자연스레 올라오는 글 종류가 다양해질거 같습니다^^

그러겠죠^^
감사합니다.

인문학 책 리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D 반갑습니당!

네 열심히 읽고 잘 정리해보겠습니다^^

환영합니다 ^^

반갑습니다 레오님^^ 레오님 블로그 잠시 가봤는데 좋은 글이 많네요!! 많이 배우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네 저도 반갑습니다^^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네 좋은 글 쓸 수 있게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반가습니다 동행님ㅎㅎ

반갑습니다^^ 제가 관심 있는 주제로 글 올리시네요!!

우와 인문학 책 리뷰 저한테 너무너무 필요한 부분이네요 ㅎㅎ 인문학에 다가가고 싶으나 쉽지않은 책읽기 ㅠㅠ 많은 정보 기대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열심히 공부하는 수준이지만~ 책 읽으면서 유용할만한 지식 공유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34.64
ETH 3519.34
USDT 1.00
SBD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