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닉스 2중 보안(2FA)하는 팁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7 years ago

@doosan님께서 소개해주신 부분인데, 제가 해본김에 이미지를 추가해서 소개해보겠습니다!

가상화폐를 거래하는 해외 거래소인 폴로닉스를 사용하다보면
비밀번호를 매번 치기가 번거로워, 접속할 때 비밀번호를 계속 저장시켜놓고 사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 해킹, 피싱에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폴로닉스의 보안을 강화하는 팁을 소개해보겠습니다.

<1> 폴로닉스에서 보안 강화하는 법-추가 계정 보안을 위한 2단계 인증(2FA)하기

1.png

일단 폴로닉스를 로그인해서 오른쪽 상단의 Two-factor authentication을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2.png

2단계 인증(2FA)를 사용하려면 휴대 전화에 Google OTP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google otp”라고 입력하고, 검색해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2-1.png

구글 OTP어플에 접속해서 바코드스캔 또는 제공된 키 입력 중 하나를 누릅니다.
그래서 바코드스캔을 누르셨다면 폴로닉스 사이트로 돌아가셔서 QR 코드를 스캔하시면 됩니다. 제공된 키 입력을 누르셨다면, 폴로닉스 사이트 QR코드 밑의 16 자리 키(16 digit key)를 구글 OTP어플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Google OTP 어플에서 6 자리 코드가 보입니다. 그 6자리를 아래화면의 코드에 적어주시면 되고요. Password는 본인의 폴로닉스 비밀번호를 적으시면 됩니다.2.png

그 다음 '2FA 사용'(enable 2FA)을 클릭하시면 2FA 로 이중 보안을 걸어둘 수 있습니다.
간단하네요,

Sort:  

하다가 실패해서 하루에 200만원씩 스팀으로 옮기고 있는 1인입니다.
전 바보일까요....ㅜ.ㅜ

ㅎ... 그래요?ㅠㅠ 저도 오늘 처음해본거라서 왜 실패하셨는지 잘 모르겠네요 ㅠ

나중에 혹시 다시 하실 기회가 있으시면 해보세요ㅎㅎ 될지도 모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요새 해킹 당했다는 이야기도 많고 해서 써주신 글 보고 OTP 설치했어요 ㅎㅎ

맞아요 빨리 할수록 좋죠. 저도..아직 뉴비이지만 위험할까봐서 그저께 바로 오티피 설치했습니다!!

전 혼자 끙끙거리며 했었는데 이글을 미리 알았더라면. ㅠㅠ

ㅠㅠ 글쿤요 ㅎㅎ미리 작성할걸 그랬네요 ㅎㅎ 저도 귀찮아서 계속 미루고 있었네요 ㅠ

그래도 아직 새로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을테니 도움이 될듯 합니다.

저번에 환전소 보안이 취약하다는 글을 봤었는데 유용한 팁이군요! 고맙습니다

code가 무엇을 뜻하는지 몰랐는데 덕분에 enable 시켰습니다.
유용한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28.68
ETH 3442.2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