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구독자가 되고 싶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나는 프로가 아니다.

이곳에서 좋은 글을 써서 인정받을 수 없다

그렇다고 좋은 구독자도 아니다

좋은 글을 알아보고 평가할 만한 작품을 보는 눈을 갖고있는 프로가 아니란 이야기다

하지만 세상사는 이야기들이 즐겁고 나의 부족한 짧은 글에도 응원해주고 그런분들이 있어서 좋다

그래서 이곳에서 내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이야기를 읽고 나누는 좋은 구독자는 되고 싶다.

우리 같이 나누는 좋은 구독자가 됩시다

가끔 와서 댓글 주는 이곳이 좋다

깊은 정을 나눈 이는 없어도

스처가는 사람이라도

좋다

Sort:  

함께 나누어요~ 이야기들이 많아 은근히 배울것도 많은 것 같아요 : ) 은근히가 아닌 글들도 많지만요 ㅎㅎ

넹 마자용ㅋㅋ

두둥. 놀라운 전략인데요. ㅎㅎ 재밌습니다. 응원해요.

ㅋㅋ놀라긴 이릅니다ㅋㅋ

뭔가 보여주실 모양이네요. ㅎㅎ

없어요ㅋㅋ발전된 모습 이런거?ㅋㅋ

이 글에 공감합니다~^^
저도 프로가 아니라
소소함에 잔잔한 공감이 얻어가고 싶네요~

프로는 몇명으로 충분한것 같아요 아마추어리그도 내가 참여하면 즐거우니깐용ㅋ

좋은 글을 쓰진 못해도
진솔한 글을 쓰면 통하는 것 같습니다.^^

맞는 말씀입니다^^ 우리는 하나다ㅋㅋ

이미 충분히 좋은 글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서로 좋은 구독자가 되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과찬이십니다^^ 오늘 잠못들겠네요 좋은 말씀해주셔서 ^^~

좋은 구독자는 좋은 큐레이터 아닌가요?
맞팔 부탁 드려요~

ㅋ큐레이터도 보상이 있으니 ㅋㅋ 이건뭐 도랑치고 가제잡고 꿩먹고 알먹고 입니다ㅋ

글을 쓰는데 자격이 있는게 아니듯이 글을 읽는데 자격이 있는 것도 아니랍니다.

쉽게 생각해라는 말씀이신가요?ㅋ 공감합니다 꾸준함이 능력이 되는것 같아요ㅋㅋ 스팀잇 하면서 사소한것에도 생각이 늘었네요ㅋ 글로 다 쓰진 않지만ㅋ

좋은 큐레이터가 되실거에요 화이팅

속마음은 내이름을 남길 위대한작가입니다ㅋㅋ
욕망덩어리ㅋㅋ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시네요~!! 좋은 구독자가 될것 같습니다!!

같은 생각이시라니 방갑습니다ㅋ

저도 좋은구독자 되고 싶습니다
좋은 구독자 되려 합니다

삶에서 우려 나온 이야기로 진실되게~

ㅋㅋ 글도 쓰셔야죠ㅋㅋ 안쓰시면 볼게없어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011.09
ETH 3480.06
USDT 1.00
SBD 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