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한달간의 여정.. (2탄)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2탄 스팀잇! 한달간의 여정
처음에 막막했지만 이곳에는 다른곳에 없는 스팀잇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사람들이 존재하고 그로인해 새로운 시도와 아이디어가 계속 나오는 것을 발견했다
처음 온 사람이 가입인사를 할때 kr-join 태그를 쓰면 환영인사와 처음온 사람이 알아야할 정보를 댓글로 알려준다.
jjangjjangman 태그를 쓰면 (X얼마안된X) 창작자와 후원자를 모두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보팅을 해주고 간다.
kr태그는 한국인의 글, 한국어로 작성한 한국과 관련된 글 이외에는 쓰지 못하게 해서 배타적으로 느낄수도 있지만 테그의 취지를 살리는데 도움을 주기위해 @krguidedog을 소환하면 kr태그의 사용법을 알려준다.
최근 kr-qna태그는 스팀잇을 쓰는데 궁금한점을 알려주는 스팀잇 설명서 같은 존재로 궁금한점을 물어보면 친절히 답변을해준다.
참 도움을 주는 분이 많고 좋은 시스템을 유지 하려고 노력과 아이디어가 늘어나는것에 이곳에서 글을 쓰는게 즐거움이 되고 있다.
하나의 아름다운 새로운 사회를 만들어 가는 과정을 보는것 같은 즐거움이다.
지난 한달을 돌아보면 한달간 가장 큰 수익을 준건 바로 @sochul님의 댓글에 해준 보팅이다
20180321_192002.png
다시한번 감사한다.
보팅봇에도 보내보고 마구잡이 보팅도 눌러보고 여기저기 댓글도 달아 1글1닭은 아니고 나에겐 약 450개 정도의 댓글과 약 20여개 글로1닭은 된것같다.
이에 투자자가 되어 셀봇의 욕구가 치밀어 오르지만 이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이 된다는 글들을 볼때마다 다잡아 본다..
서서히 가자. 내가 글을 써서 돈번다는걸 상상이나 해보았느냐? 감사해라. 그리고 소통하자.
이제 한달간의 여정을 마무리 한다..
앞으로의 시간이 기대된다..

(다음에. 계속 됩니다^^~)

Sort: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왜 고팍스에서 닭을 ? ㅋ 스팀잇과 관계가 있나?

ㅎㅎ광고효과죠.
돈 적게 들이고 광고하는거죠.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갈께용~^^

방문해주신것만으로도 감사합시다^^~

맞아요.

서서히 가자. 내가 글을 써서 돈번다는걸 상상이나 해보았느냐? 감사해라

긴 호흡으로 가다보면 기회가 많으리라 봅니다. 계속 기대합니다^^

그쵸 게임 장비에 쉽게 현질하고 예전 도토리에 현질하고 꾸며놓아도 이익은 모두 제공자의 몫이죠ㅋ 소액주주는 배당받는것 외에 이익이 없고 투자와 참여가 동시에 일어나는게 스팀잇의 묘미 같네요ㅋ

글쓰고 소통만해도 돈이 된다니.. 처음 접해보는데 굉장히 신기하네요!

연예인과 정치인과 기업과 모든 인간은 대중과 소통하고 필요한것을 만들고 제공하고 유익하다라고 인정되는것에 가치를 부여하고 그걸 돈으로 거래하죠 스팀잇의 중심은 소통과 참여와 분배와 지속적인 성장을 참여자의 노력과 글을 통해 가치가 부여되고 스팀의 가격의 점진적 상승이 있을때 성장할것같네요^^
냉정하게 보면 글쓰고 소통만으로는 돈이 되기 힘듭니다 현실은 쉽지 않습니다...

저는 스팀잇덕분에 제 잉여시간을 잘 활용하게 되었어요 좋은글 잘 보았습니다^^

세상모든것을 좋게 사용하고 활용하는게 좋죠ㅋ 감사합니다

전 아직 갈길이 머네용... 저는 트렌디한 팝송 추천하는 컨텐츠 하고있습니다 아직 2일차라 2곡밖엔 없지만 하루에 한곡 많게는 두곡 정도는 꾸준히 올릴예정입니다 !!
함 들어와서 들어보세용!! 맞팔가능할까여!!???

트랜디한지 들어봐야겠네용^^~

ㅎㅎ 감사합니다!!!!! ㄱㅊ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저도 처음 시작할 때의 즐거움이 기억나는군요. 서로 소통하는 즐거움이 있어 더 소중한 곳입니다.^^

언제였는지 적어 주셨으면 좋았을텐데ㅋㅋ
아~~그때도 좋았구나 라고 느낄수있을텐데요ㅋ
혹시 알려주실수 없나용ㅋ

ㅋㅋ 이렇게 즐기는 것이 스팀잇의 묘미죠.
그런 의미로다..
힘이 좀 쌔져서리 ㅎㅎ

헐ㅡㅡㄱ최고기록 다시 갱신 했네요ㅋㅋ
댓글에도 @감사해 가이드독이 오나?ㅋ
감사합니다ㅋ 안오면 글에 라도 ^^~

ㅡ역시 안오는군ㅋ

Congratulations @dmgpol0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한달간 열심히 활동하셨군요 :)

열심히 까지는 아닙니다ㅋ 시간은 금방가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841.10
ETH 3299.71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