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스팀잇 누구에게 건의하나요?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오늘 생각이 났습니다.

내가 쓰는 글이 너무 중구난방? 이
되가고 있어서
주제별 폴더를 만들고 정리를 하고싶어요

이벤트폴더
다이어리폴더
정보제공폴더 등등

이런기능 누구에게 건의하나요?
왜 안만드나요?
스팀잇은 고객센터같은건 없나요?
아니면 기능이 있는데 저만모르는건아니죠?
설마 7일후에 수정불가라서 글을 폴더별이동이 불가능해서 없는건가요?

200팔로 이벤트 31일 저녁6시까지
https://steemit.com/kr-newbie/@dmgpol09/200

Sort:  

kr-qna 태그 게시글에 소량의 보팅을 하고 있어요.
kr-qna 태그,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 주세요!
Qna서포터즈나 질문내용을 잘아시는 스티미언님이 오셔서 답변해주실겁니다. 😇
(해당 댓글은 로봇이 작성했어요! 🤖🤖🤖)

네 봇님ㅋㅋ

그쵸?
없는거 같아요.
있으면 좋을텐데.....
안만드는 이유가 있는 지 저도 궁금하네요.ㅎ

흠흠 이런 스타일도 좋다는 분이 계시네요ㅋ

개발자들이 말을 안듣는다고 알고 있습니다 (...)

어딨는겁니까? 그 개발자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당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108.38
ETH 2582.55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