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로움...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강아지야
너는 왜 나에게 꼬리를 흔들어 주지 않니?

강아지야
너는 왜 나를 보며 짖지 않니?

강아지야
너는 왜 날 안 따라오니?

강아지야
날 보고
날 불러주렴
나랑 같이 산책가자...

200팔로 이벤트 31일 저녁6시까지
https://steemit.com/kr-newbie/@dmgpol09/200

Sort:  

괜히 저까지 외로워지는 글이네요.

어떤 일이 있으셨는진 모르지만, 그래도 이런 외로움이 한번씩은 있어야 내가 나를 돌아보게 되는 것 같아요.

너무너무 외로우면 곰씨 불러주세요! 제가 이런 이야기 저런 이야기 같이 산책하듯이 들어드릴게요^^ 앞으로도 자주 뵙고 싶어서 팔로우 꾹 눌러보고 갑니다. 남은 하루는 외롭지 않기를 바라며

사실은 오늘 있었던 이야기를 쓰려다가 친숙함의 상징인 강아지한테 화풀이 했네요ㅋㅋ 강아지는 저러지 않는데ㅋㅋ 곰씨ㅋ 공감해주시는 것 같아서 감사합니다ㅋ 술한잔하고 노래들으면서 괜찮아졌어요 마침표는 곰씨가 찍어주셨네요^^~
근데 곰씨는 어떻게 부르나요?ㅋㅋ

이벤트 당첨 보팅완료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줄거운하루되세요

This post received a 6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dmgpol09!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dmgpol09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26.55
ETH 3459.9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