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불금에 꼬치에 맥주한잔 어떠세요 ??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내부_2.jpg

회사일이 끝나고 잠깐의 여유를 가지고 싶어서 친구랑
오랫만에 만나서 꼬치집에 들렀습니다.
다른데보다 여기를 고집하는 이유는 맛이 정말 좋아서
기억에 계속 남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바로 오게 되었습니다.

메뉴판4.jpg

취향에 맞게 종류별로 꼬치가 메뉴판에 기재되어 있으니
좋아하시는 걸로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7꼬치에 18,000원
비싸다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오래
먹을수 있어요 ㅎㅎ

기본반찬.jpg

기본반찬이구요, 소스에 마늘을 풀어서 먹으면
맛이 일품이에요 !! 여성분들도 좋아하셔서 여자친구분과
와도 좋아할 만한 곳이에요 !! ㅎㅎ

몽꼬_스폐셜_꼬치.jpg

스폐셜 꼬치가 나왔네요, 정말 만족스러운 맛이었고 종종 들릴만한
가게인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직장에서 받은 스트레스
꼬치랑 맥주한잔으로 시원하게 털어보시는건 어떤가요 ?

위치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남로 60

Sort:  

와우 여기 꼬치는 제대로이네요 +0+
팔로우하고 가요~ 맞팔 부탁드립니다(스팀인의 매너^0^)

맞팔 했습니다 ㅎㅎ

메뉴판과 다른 느낌으로 안주가 나와서 흐ㅃ!?!?
더욱 맛잇어보이는데 메뉴판이 잘못된것같군요 ㅋㅋㅋㅋ
내일 저도 양꼬치 먹으러 가려구여!!!

안주라기 보다는 음식같았네요 ㅎㅎ 팔로우 하겠습니다.

아! 너무 맛나 보여요
금요일인데 저는 집에 이렇게 있다는.ㅠ

주말은 이제부터니깐요 ㅎㅎ

아~ 보는 것만으로도 쏘주가 땡기네요.ㅋㅋ 오늘을 꼬치로 정해야겠습니다.ㅋㅋ

Congratulations @dlsqhr9768!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dlsqhr9768!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1
BTC 57410.43
ETH 2916.25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