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다이소 전기면도기(5,000원)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가성비 좋다고 알려진 다이소의 면도기입니다. 다이소제품답게 별도의 이름은 딱히 없이 그냥 '전기면도기'입니다. 면도날로 면도하는 것을 별로 선호하지 않고 전기면도기가 마침 고장났기 때문에 주저없이 가서 5,000원을 주고 구매했습니다.

시원한 푸른 색감의 포장이 맘에 듭니다. 면도하고 나면 나도 저런 느낌이 들겠지? 라는 기대감으로 포장을 벗깁니다.ㅎㅎ


가격에 어울리게 구성품은 역시 단촐합니다. 본체와 설명서 그리고 청소브러쉬... 하긴 면도기에 이 구성말고 더 있을 필요가 없지요. 언제나 그렇듯이 의무감으로 살짝 설명서는 한번 훑어봐 줍니다. 역시 별 것 없습니다.ㅋㅋ.. 바로 쓰레기통으로 ~!

크기는 담배값보다 약간 더 큰 듯합니다. 하얀 색의 바디가 요새 유행하는 전자담배계의 아이폰이라 불리는 아이코스를 살짝 닮았네요..라고 하기엔 상당히 무리가 있지만... ^^ 암튼 그렇습니다.

바디 중앙에 온오프가 스위치가 다이얼식으로 달려있습니다. 위로 올리면(반시계 방향) 켜지고 아래로 내리면(시계 방향) 꺼지는데 굳이 동그랗게 할 필요가 있었나 모르겠네요. 단계가 조절되는 것도 아닌데..
그냥 위 아래로 움직이는 스위치가 더 편리할 것 같습니다.

우선 맨 위 커버를 분리해서 면도망을 확인해보니 의외로 구멍이 촘촘한게 잘 깎일거라는 믿음이 갑니다(어딜봐서?.. ㅎㅎ).



아래쪽에 DC 3.0V라고 써있고 그 밑에 스위치를 누르면 건전지 투입구가 나옵니다. AA형 건전지 2개를 넣게 되있는데 이게 좀~ 미스네요. 위 아래 구분이 없습니다. 버렸던ㅠㅠ 설명서에는 나와있는데 본체에는 보이질 않았습니다.

보통 전지가 들어가는 부분이 스프링으로 되있으면 (-)극인데 몸체나 커버 모두 그냥 철판으로 되있네요.


그래서 한참을 보다가 네임펜으로 방향을 표시해둬야지~~!! 하다가 발견했습니다. 자세히 보면 몸체 끝에 회색으로 된 부분에 음각으로 아주 작고 미세하게 잘 알아보지 못할 정도로 각인되어 있습니다.

잘 보이시나요? 건전지 모양으로 표시된 작은 모양이? ㅎㅎ

건전지를 방향에 맞게 투입합니다. 얼마나 가는지는 모르겠지만 담부터는 충전지를 써볼 생각입니다. USB충전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긴하는데 너무 많은 것을 바란 것이겠죠.ㅠㅠ


뒷면에는 놀랍게도 잔털과 구렛나루를 제거하는데 사용하는 트리머가 장착되어 있네요. 이건 좀 놀라웠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봐야겠지요.. 소리는 일반 저렴한 전기면도기 수준과 다름이 없습니다. 이때 제 턱수염길이가 약 0.8Cm정도 되었으니 짧은 길이가 아니었습니다.

면도날을 턱에 대보니 역시 안잘립니다. 저런 작고 단순한 면도망에 긴수염이 잘 들어갈리가 없지요. 역시나 무리라고 생각하고 기대 전혀 안한 트리머로 한번 밀어보기로 했습니다.

트리머 성능... 와! 잘 잘립니다. 제가 가진 다른 전기면도기보다 낫네요. 트리머 성능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트리머 오픈시 본체 내부로 뚤린 작은 홈이 보이는데 이 안으로 수염이 꽤 들어갈 것 같습니다. 그래도 5,000원이니 개의치 않습니다.ㅎ

트리머로 정돈한 짧아진 수염을 면도망으로 밀어보니 아주 아주 잘 잘립니다. 매끈하게 잘 잘리지만 고급면도기처럼 뿌리까지 당겨서 잘리는 성능을 기대하면 안되겠지요?

당일 하루 면도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충분합니다. 휴대도 간편하고 가격도 착하니 여러개 사서 집과 차에도, 여행용 가방에도 넣을 계획입니다.

가격대비 상당히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하고 싶네요.



voting_please.jpg

Sort:  

코털 제거기는 없어?

본 것도 같은데....ㅎㅎ

Congratulations @diyzea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46.31
ETH 3589.70
USDT 1.00
SBD 2.93